한가람봉사회, '노인복지관 2025년 삼계탕' 봉사 참여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한가람봉사회(회장 이선주)는 지난 7월 17일, 신륵사 관광지 야외공연장에서 여주시노인복지관 [2025년 어르신 건강 챙기기 프로젝트] 행사에 봉사자 20여명이 참석하여 배식봉사를 폈쳤다.
여주시노인복지관이 주관하고 여주남한강로타리클럽이 후원하는 2025년 어르신 건강 챙기기 프로젝트 '삼계탕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에 지역 어르신과 봉사자 1,200여명이 참석, 식전 공연과 공식행사, 축하 공연이 이어졌고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을 대접하며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랬다.
이날, 폭우가 내리는 가운데도 식전 공연과 공식행사, 축하공연이 이어졌고 지역 어르신, 봉사자들에게 제공되는 삼계탕, 김치, 떡, 수박, 물 등 배식에 한가람봉사회는 지역의 여러 봉사단체와 구슬땀을 흘리며 애썼다.
이선주 회장은 "오늘 노인복지관 삼계탕 봉사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비가 많이 내리고 불편한 가운데 열정적인 모습으로 봉사해 주시면서 적십자 노란조끼를 빛냈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한가람봉사회는 매년 노인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삼계탕 행사에 적극 참여,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첫댓글 여주 한가람봉사회(회장 이선주) 봉사원님들 여주시노인복지관
[2025년 어르신 건강 챙기기 프로젝트] 행사에 배식봉사 활동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선주 회장님 홍보차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