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커월드는 연고이전2팀 표현(호칭)에 지역명을 붙여주지 않는것은 기본으로 지켜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연고이전에 반대하는 축구팬의 가장 최소한의 항의표시입니다. 특히 이러한 사월의 분위기를 잘 알면서 이에 반하는 호칭또는 연고이전문제 토론으로 혼란에 빠트리고 논란을 유발하려는 글은 관리차원에서 삭제및 회원등급제재를 합니다.기타 비상식적이고 상대방비하 비방 저속한표현,비이성적인 토론과 축구외적이며(전부축구글만 있을순 없지만)축구사이트에 어울리지않는 글도 제재대상입니다.(글 작성시 본 글은 지워주세요)
첫댓글 참나 심판배정 운이 왜이리 안따르는지...
허허, 이거 참 .
이 주심 무슨 실수라도 한거 있나요... 운 얘기가 왜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2002년 월드컵 때문이 아닐까요??ㅎㅎㅎㅎㅎ
n korea가 포르투갈한테 7골 내줬으니... 기분좋아서 포르투갈심판이 이번엔 s.korea를 밀어줄듯???
망했다
남북한 모두 떡실신 시나리오가 준비된것인가요? 포르투갈과 악연을 이어가나요?
뭐 그닥..
심판운이 안따른다니...별것도 아니네요!
좋은 심판운이라 생각합니다. 기사를 보니 일본 카메룬전의 주심이었다는데, 그 경기 주심의 성향이 일본에 큰 도움이 되었다 생각하며 경기를 봤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제 기억의 경기가 일본 카메룬이 맞다면 이 주심은 몸싸움에 관대하지 않습니다. 선수간 조금의 신체 접촉만 있어도 휘슬을 불던 주심을 보며 우리도 나이지리아 전에 저런 성향의 주심이면 우리 선수들 참 편하게 경기할텐데라 생각했던게 기억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