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6 17:26 내용 추가
수정 전 「난이도 변경」을 진행하였을 시 점검 후에도 동일한 난이도로 표시되는 현상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현상이 발생한 경우 게임의 캐시 데이터를 삭제 후 재설치함으로써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상 발생 시, 번거로우시더라도 각 스토어의 게임 캐시 데이터 삭제 또는 게임 삭제 후 재설치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캐시 데이터 삭제 방법 안내
AOS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선택 → 저장공간 → 캐시 삭제 선택
iOS : 설정 → 일반 → 저장 공간 →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선택 → 앱 정리하기 선택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기사님의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길드관리협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26 15:40 내용 추가
15:40에 현상의 수정을 위한 긴급 점검이 종료되었습니다.
긴급 점검 및 클랜전 관련 문제 현상의 발생으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과의 뜻을 담아, 점검 보상을 포함하여 아래의 보상을 선물함으로 지급해 드렸습니다.
보상 상세 : 200 쥬얼
수령 가능 기간 : 2024년 2월 28일(수) 23:59까지
■ 2/26 14:39 내용 추가
14:31 ~ 14:35 간 점검 안내 확인 시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가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현상은 현재 수정이 완료되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길드관리협회입니다.
랜드솔에 오신 모든 기사님께 길드관리협회에서 안내드립니다.
2월 26일(월) 15:00 긴급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2월 26일(월) 긴급 점검 예정 안내]
◆ 점검 일정
2월 26일(월) 15:00 ~ 16:00 15:40
◆ 점검 내용
- 게임의 버전이 7.5.0일 때, 클랜전 이용 중 「난이도 변경」 기능이 표시되는 현상의 수정
※ 해당 현상 발생 중 「난이도 변경」을 선택함에 따라 클랜전 [이월 시간]의 사용이 불가한 상태일 경우,
점검 중 원래 진행 중이었던 난이도로 재설정되어 점검 후부터는 정상적으로 클랜전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점검 후 게임 이용을 위해 각 스토어에서 업데이트 버전의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기사님의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길드관리협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왜 3시라면서 2시반에 튕기게함 장난하냐? 아레나도 못하게하네
접하는데 팅긴다.ㅎ
아레나 좀 할랬더니 2시반에 튕겨버리네요?
15시 부터 라면서요!
지금 팅기는건 뭐냥??????
다시 됨 ㅋ
고생하시네요 화이팅!
현재 5단계인데
보스를 치려고하면 아예 4단계 보스가 뜨고
고정이 된거 같은데
확인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앱 재설치 후에 해결되었습니다
7.5.1 로 업데이트 적용 후 캐시 삭제도 했으나 4단계로 고정되는 이상 현상 여전하네요.
재설치를 해야하나..
금일 적용된 7.5.1 패치는 난이도 변경 선택창을 비활성화 시켰을 뿐이고
기존에 이미 난이도 변경했던 유져는 아무런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제대로 검증도 안된 패치 적용으로 인해 피해는 고스란히 유져들이 떠안게된 이 상황이 참 유감스럽고 실망스럽네요.
코니쟝 곧 5주년도 다가오는데 늘 감사하고 행복코네 오래오래 가야해요 !!!
고생하시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