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보그
다이나 익스트림 방음 프로그램
오늘 저희를 찾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레인지로버 보그입니다
회원님뿐만 아니라 주행중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을 억제시켜 소리 환경을 개선시키기 위해
정말 많은 레인지로버 회원님들이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가장 최적화된 전체방음 프로그램인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
드라마틱하게 자동차의 소음과 진동을 잡아보도록하겠습니다!
- 작업 구성 -
다이나 익스트림 방음 프로그램
레인지로버 보그 회원님의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되었습니다
다이나 전체 방음과 오디오 튜닝은 전문 인스톨러가 1박 2일에 걸쳐
작업시간이 소요되며 완벽한 검수 작업을 통해서 진행되겠습니다
잡소리로 인해 작업시간이 연장될수있습니다 !!
레인지로버는 사진과 같이 프레임의 두께가 크고 넓기에
진동과 소음이 일반 차량에 비해 훨씬 강력합니다
마음이 급하시다고 묻지마 방음 시공을 하셨던 분들이
소음 문제로 해결되지 않아서 재시공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문제는 잘못된 방음 재료로 시공이 되었다면 재시공이 불가능합니다
레인지로버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하였습니다
레인지로버 보그 모델은 2억이 넘는 고가의 차량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주행을 해보면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 소음과 노면에서 올라오는 진동이
어마어마해 당황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방진과 방음의 시작은 악셀레이터
상단 프레임부터 시작됩니다
구형의 레인지로버 차량은 사이드스텝 배선들이
널부러져 있으며 작업하면서 케이블 뭉치들도
같이 정리해드립니다
트렁크 끝 라인까지 탈거를 진행합니다
미국 다이나 방음은 전
가장 인정받는 방음 프로그램입니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소음이 관련된
장소라면 극한의 환경에서 사용됩니다!!
카오디오에서도 하이파이 데모 카들은
다이나 방음만 고집합니다
분명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다이나 회사는 진동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선적으로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보닛 후드 프레임으로 입력합니다
엔진으로 인한 프레임의 진동을 억제시켜 주는 역활을 하는데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는 열에 강한 소재로 이루어져 엔진 열에 손상될 위험이 없어
걱정하실 필요가 없겠습니다!!
엑셀레이터 격벽에서 트렁크 전체를 입력시킵니다
특히 레인지로버의 엑셀레이터를 밟으면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레인지로버 차량을 국내에서 가장 많은 작업하였습니다
그만큼 최적화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은 탑승자에게 진동을 직접적으로 전달하는 부분으로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밀착하여 탑승자가 시트에서 느끼는 진동을 확실히 잡아드립니다
미국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는 고순도 알루미늄 패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높은 온도를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내열소재이기 떄문에
극한의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익스트림 소재는 손으로 실딩 처리가 불가능하며
다이나에서 공급하는 전용 롤과 글러브를 통해서
실딩처리가 진행됩니다!!
트렁크 프레임까지 익스트림 방진 [진동]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다음은 진동을 통과한 노면 소음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이용하여 다시 한번 시공합니다!!
익스트림 패드와 동일한 바닥 프레임 전체를 입력시키는 작업 공정입니다
RS 신슐레이터 소재는 저주파수를 필터시켜 소음을 차단시켜 줍니다!!
신슐레이터 작업도 악셀레이터 상단 프레임부터 시공이됩니다
엔진과 노면에서 들어오는 소음을 잡을 수 있습니다
작업 퀄리티를 보시면 병적으로 작업해놓았습니다
조립이 되는 선에서 최대한 꼼꼼하게 작업한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RS 신슐레이터 소재는 소음이 발생되는 저주파수 [소음] 필터시키는
역활을 수행하며 매우 경량성 재질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항상 최상의 퀄리티로 시공을 약속드립니다
신슐레이터가 끝나는 유격은 폼테이핑 통해서 마감처리를 진행합니다!!
트렁크 라인까지 바닥 프레임 전체에서 발생되는 방진 [진동]
방음 [소음] 잡기위한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어트림을 분리하고 외벽 프레임으로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밀착시켜 줍니다
도어에서 물리적으로 발생하는 도어 프레임 진동 90% 억제시킬 수 있습니다!!
더불어 도어트림에 스피커 소리도 한층 더 클리어하게되는 효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도어 4개 프레임에 동일한 방식으로 익스트림 방진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주행중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도어트림 후면으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입력시켜 주었습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진 [진동] 방음 [풍절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어 방음 시공이 진행되고 트림을 안전하게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미국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을 통한 체감 효과는 어느정도인가요??
저희가 레인지로버 차량만 250대 이상을 시공하면서 불만을 갖는 회원분들이
단 한분도 안계셨다는게 수치를 보여주는 데이터보다 확실한게 아닐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