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전산회계,전산세무,재경관리사,ERP정보관리사,TAT,FAT동호회
 
 
 
카페 게시글
(Q&A) 경리실무 지출결의서,전표 등 영수증 관리 방법 갈켜 주세요 ㅠ.ㅠ
물고기[부산] 추천 0 조회 507 08.03.06 11:01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3.06 11:54

    첫댓글 통장 입출금은 대체 전표만 만들고 그에 대한 증빙서류 보관해두세요 / 전표 작성 후 전표뒤에 영수증 첨부해서 5년간 보관하세요~

  • 08.03.07 23:21

    지출결의서는 보통 돈을 받기 위해 사장한테..;의뢰를 하는 거잖아요. 그래서 항상 보관을 요하고 거기에 대한 지출에 있어서 영수증은 필히~!!! 보관이 필요하며 또한 전표입력이 필요합니다. 지출결의서 →영수증→전표입력(영수증이 있어서 타당한 이유가 되겠죠^^) 그 작업을 하루하루 다 완료 해두면~~결산이 편해요^^ 입출금시~통장에 이해하기 쉽게 메모를 해두면 나중에 사장님이 물어봐도 쉽게 대답할 수 있어요^^(통장 입출금은 일심님 말씀처럼 대체전표~만들어 두시고 인터넷뱅킹하시면 그걸로 영수증 증빙하시면 돼요^^;)

  • 08.10.14 16:39

    저...궁금한게있는데요 지출 결의서는 언제언제 쓰면되나요? 지출있을때바로바로 쓰면 되나요? 아니면 하루에 한번씩 써야하나요?

  • 참고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