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스피커 작업과 하이엔드 방음
안녕하세요 쇼군입니다!
저희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레인지로버 차량을
방음과 오디오 튜닝을 진행하였습니다
네~ 고가의 차량이지만 소음 및 잡소리는
국산차보다 심한데 이유는 물리적인 구조로
차량을 출고하는 딜러분들 조차도 저희에게 연락옵니다
그냥.. 단순하게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저희는 영국에 레인지로버 전용 방음 소재인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 진동과 소음 문제를
드라마틱하게 해결시키고 시그니처 메르디안 옵션도
결국.. OEM 원가절감 중국산 스피커로
순정 출력 기반으로 설계된 최적화된 스피커를 통해
더욱더 프리미엄 사운드를 구현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 작업 구성 -
다이나 익스트림 방음 프로그램
탁송으로 차량을 보내주셨습니다
저희 매장은 용산구 위치해 있습니다!!
레인지로버 신차에서도 작업해야되나요?
네 왠만하면 키로수가 적을때 들어오시는게 좋습니다
음.. 신차보다 더욱 완벽하게 체결하는 방식이라
탈 부착 과정에서 오히려 더 견고하게 출고됩니다!!
저희가 지금까지 레인지로버 차량만
400대 가까이 작업을 하였습니다
분명한 이유가 있을겁니다!!
레인지로버의 소음이 얼마나 심각한지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시켜 보겠습니다!!
2열의 시트를 탈거하니 상당히 많은 쓰레기들이
시트 사이로 빠지게되며
회원님들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실내클리닝은 필수겠죠?
시트에도 사탕이 녺아서 가죽 시트에
굳어있습니다 전용 클리너를 사용해
끈적임과 얼룩을 지워드렸습니다^^
신형 레인지로버는 최상위 SUV 차량이지만..??
차량에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은
차량의 가치를 하락시키는 중대한 문제입니다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서 완전하게 다른
정숙성을 확실하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실내 탈거중 뒤로 보내주는 공조기 플라스틱
라인의 볼트가 체결되어있지않았습니다
저희는 차량을 뜯으면서 모든 부품들을 확인하면서
탈거를 진행하는데 너무나도 자주 있는 일입니다
볼트가 체결되어있지 않으면 잡소리를
발생할수있고 공조기의 재기능이 불가능해질수있습니다
조립시에는 저희 볼트로 고정 잘 해드렸습니다!!
트렁크에 위치한 모듈에도 너트가 없습니다..
오늘 작업하는 차량에는 없는게 너무나 많았습니다
마지막 조립에 저희가 체결해드립니다
실화냐구요??
실화입니다 ㅋㅋㅋㅋ
피스가 하단 프레임에서 굴러다니고 있습니다
국산차보다 더 안좋은 조립상황입니다!!
레인지로버 회사 측도 진동과 소음 문제를 인지하고 있지만
사진처럼 약간의 댐핑제를 발라놓은 게 전부입니다
엑셀레이터부터 시작되는 진동은 몸까지 전달됩니다!!
사실.. 자동차 회사는 고가의 차량이라고 하여도
소음 문제에 대해서 신경을 써주지 않습니다
사진과 같이 내 차의 바닥 프레임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상황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실내 프레임의 먼지를 제거하기위해
청소기 작업완료 후 이물질까지 전용 클리너로
닦아주었습니다
트렁크 패널의 모습입니다
저희 업체가 레인지로버 차량만 350대
방음 시공을 하였다는 것은 분명한 이유가 있을 겁니다
미국 다이나 방음은 전 세계에서도
가장 인정받는 방음 프로그램이고
자동차뿐만 아니라 소음이 관련된
장소라면 극한의 환경에서 사용됩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로 보닛 프레임에
시공합니다 엔진으로 인한 보닛의 진동은
상당하며 그 진동이 탑승자에게까지 전달됩니다
패드를 붙이고 쉴딩 작업으로 진동을 최대한 억제합니다!!
내열소재로 제작되었기에
한 여름철 엔진의 열로 인한 극한의 상황에서도
절대 녺거나 흐리지 않으며 손상 위험도 없습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로 보그 차량의
바닥 프레임 전체를 시공합니다!!
악셀레이터 상단 프레임까지 작업이 들어갑니다
고무 스펀지를 들고 가장 상단까지 작업해야
엔진에서의 진동을 잡을 수 있습니다
방진 패를 붙인 후 실딩 보이시죠 ?
붙이는 작업이 끝이 아니라
프레임에 방진 패드를 붙인 후
실딩 작업을 해야합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시트 프레임까지
시공을 꼭 해야합니다
시트에서 느껴지는 진동을 잡아줍니다
2열의 바닥 프레임에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시공해주고 굴곡이 매우 심해
실딩 작업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만
최대한 꼼꼼하게 작업을 진행해드렸습니다
국내 그 어떤 자동차 방음 업체보다
최적의 퀄리티로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내장재 조립 패턴의 경우
프레임이나 케이블에 접촉되어
상당한 잡소리가 유발되는 곳들이 있으며
흡음재나 케이블 와이어링 처리를 통해서
잡소리의 소음을 차단시켜 줍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는
순수 알루미늄으로 이루어져 매우 두껍고 날카롭습니다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소재를 밀착시키기 어려워
저희는 다이나에서 공급하는 전용 롤과 전용 글러브를 사용해
다이나의 매뉴얼에 따라 작업하고 있습니다!!
트렁크를 끝으로 바닥 프레임 전체를
익스트림 패드로 작업하였습니다!!
차량의 진동을 잡아주는 작업 완료!!
이제 차량의 소음을 잡아주는 작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다음은 진동을 통과한 노면 소음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이용하여 다시 한번 시공합니다!!
실내 부품을 다시 조립을 해야 하기 때문에
조립에 문제없는 선에서 최대한 꼼꼼히 작업에 들어갑니다!!
방진 작업과 동일하게 악셀레이터
상단 프레임 상단부터 시작이됩니다
안보이는 부분이라고 넘어가지 않고
최대한 작업할수있는 부분까지 작업해드리고있습니다
신슐레이터 소재는 경량 소재로
매우 가벼우며 차량의 AS 문제와
연비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는
진동을 잡기 위한 방진 시공과 동일하게
엑셀레이터부터 트렁크 패널까지 시공됩니다!!
작업 과정을 보시면 방음재가 끝나는 부분은
유격을 생각하여 흡음 테이프로
처리를 진행하며 국내 그 어떤 곳 보다
최적화된 작업을 고수합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신슐레이터의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자동차의 물리적인 구조상
도어에서 진동이 심각하게 발생합니다
스피커 또한 위치해 있기 때문에
방진 [진동] 작업을 통해 도어 프레임의 진동을
필수적으로 잡아줘야 합니다
다이나 방진 패드를 통해 진동 90%
감쇄시킬 수 있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뒤 도어까지 방진 작업 진행했습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풍절음을 잡기 위해서 도어트림으로
RS 신슐레이터 방음이 진행됩니다!!
도어 내벽과 도어트림 사이에는 빈 공간이 많습니다
그 공간에 신슐레이터로 외부에서 들어오는 풍절음을 잡을 수 있습니다
도어 4개 앞, 뒤 방음 [풍절음]
시공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AVI G1 스피커가 준비되었습니다
1. 순정 출력 기반으로 운용이 가능
2. 좁은 공간을 확장시키는 와이드 한 레인지를 구현
3. 압축 케블라 콘으로 작은 출력에서도 높고 클리어 한
베이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현재 레인지로버 오디오 환경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며
가성비까지 비교한다면 대체할 제품이 없습니다!!
AVI G1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케블라 재질의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깊고 풍부한
구동력을 표현하는데 반대로 소리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설계자는 케블라 표면을 얇게 다듬고 유리섬유를 입혀
소리의 유연성을 만들어 단점을 완벽하게 보안하였습니다
참고로.. 다른 곳에서 밀고 있는 수백만 원의 스피커 사운드와
비교하여도 전혀 밀리지 않을 만큼의 기술적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오디오 업체에서 눈탱이를 필할 수 있는 유닛입니다!!
저희는 가성비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비싸지 않으면서 하이파이 사운드에
가까운 스피커를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레인지로버 회원님들도 G1 스피커에
매우 만족하고있습니다
AVI G1 트위터 스피커 순정 트위터 커버 위치에 인스톨합니다
G1 트위터 스피커는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투명화를 진행하였고
최상위 네오디늄 마그넷을 적용하여 소리의 질감과
생동감을 논 피드백 형식으로 청취자에게 전달합니다
순정 포지션 그대로 교체가 진행됩니다
방진 방음 작업과 스피커 교체 후
도어 트림을 조립합니다
도어 트림을 조립할때 핀이 나가게되면
인스톨의 원칙대로 새것으로 교체합니다
레인지로버 차량은 A필러에서 넘어오는
풍절음이 매우 심각해 방진 작업과 신슐레이터 작업을
같이 진행해드렸습니다 오직 레인지로버 회원님들에게만
적용됩니다^^
실내 조립까지 완벽하게 조립되었습니다
저희는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출고가되며
완벽한 검수를 통해 내장재를 조립합니다
미국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의
소음과 진폭의 변화를 보시고 계십니다
국내에서 시공되는 방음 소재는 90% 이상이
3M (동일) 국내 공장에서 제조되어 유통됩니다
다이나는 전 세계적으로 최상위 방음 소재로 기술적으로
진동과 소음 관련 드라마틱한 효과를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영상으로 간단한 스피커 교체의
음질을 확인해보시며 실제로 들으신다면
사실.. 오디오에 관심이 없는 분들조차
교체를 희망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저희는 용산구 백범로 319 위치합니다
궁금하신점은 편하게
010-5347-4714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