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전북 전주와 서울 관악에서 하고 있는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은 현재까지 92만명이 관람했으며 수 많은 사람이 감동을 받고 수 많은 언론에서도 보도하고 있습니다.
‘가족 사랑’은 하나님의 교회의 중요 가치
페루 우앙카요에서 진행 중인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퇴색되어 가는 가족의 의미를 상기시킨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페루 우앙카요에서는 어머니 사랑과 희생을 주제로 한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을 개최해 퇴색되어가는 가족의 의미를 상기시킨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전시를 관람한 소시모 카르데 나스 후닌 주지사는 “그 무엇도 어머니의 가치를 대신할 수 없다” “가족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함께 일하겠다”는 소감을 남겼다.
‘가족 사랑’은 하나님의 교회가 특히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다. 사회를 이루는 기초 단위인 가정의 화목은 건강한 사회를 일구는 첫걸음이다. 성경에는 이를 위한 남편, 아내, 자녀의 도리가 상세히 기록돼 있다. 하나님의 교회는 이를 일상에서 실천하는 한편, 멕시코·콜롬비아·페루·아르헨티나·볼리비아·브라질 등 중남미 각국에서 전시회, 오케스트라 연주회, 세미나, 초청잔치 등 다양한 행사를 열어 가족의 소중함을 알린다.
칠레 푸엔테알토의 카를로스 리칸케오 전도사는 이런 노력이 결국 교회 발전과도 연결된다고 말한다. “‘좋은 사람을 찾기보다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침을 받은 적이 있다. 그러려면 사랑에도 연습이 필요한데, 아내와 자녀를 돌보면서 서로 배려하는 법을 배웠다”면서 “성도들이 가정을 잘 꾸려가는 모습을 보며 다른 이들도 하나님의 교회를 좋게 여기게 되고 교회 성장도 이룰 수 있었다”고 전했다.
첫댓글 생각만해도 뭉클한 가슴을 울리는 어머니전 ! 추억 소환합니다.
네 아직 안 보신 분들도 오셔서 많은 감동 받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주관하는 어머니 글과 사진전 꼭 관람하셔서 가족의 사랑이 더 애틋해지길 바랍니다^^
네 가족이 오셔서 보면 감동이 배가 될 것 같아요^^
저도 얼마전에 인천에서 개관한 어머니 글과 사진전에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벌써 100만명이 관람을 했다고해서 너무 놀랐어요~~
네 많은 분들이 가족의 사랑을 더 많이 느끼셨을 것 같아요^^
페루 우앙카요에도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을 개최하여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니 감동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행복한 가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네 모두 가족의 사랑을 많이 느끼고 마음이 따뜻해지길 바래요^^
어머니 글과 사진전 저도 보고 너무 감동받았는데요,
더 많은 사람이 전시회를 보고 어머니의 사랑을 깨닫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네 어머니의 사랑을 느끼고 하늘 어머니의 사랑까지 깨닫길 바랍니다^^
92만명의 관람 페루와 칠레까지 감동이 함께하고 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