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에서~~
이재명
부모님의 묘소를 훼손하는 행위는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벌어져서는 안될 일입니다.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정치를 한다는 이유로 돌아가신 부모님께 불효를 저지른 것 같아 죄송하고 가슴 아픕니다.
더이상 이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다만 복수난수라 했으니 악의없이 벌어진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 수사당국의 선처를 요청합니다.
<재보궐선거의 민심, 더욱 겸허히 받들겠습니다.>
4.5 재보궐선거에서 국민의 선택을 받은 최덕종 울산남구의원, 우종삼 군산시의원께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민주당을 선택해주신 울산 시민, 군산 시민 분들께도 고개 숙여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성기욱 창녕군수 후보, 우서영 경남도의원 후보, 채한성 경북도의원 후보, 박한상 청주시의원 후보까지 이번 재보궐선거에서 민주당의 얼굴로 활약해주신 모든 후보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국민의 삶을 바꾸기 위한 열띤 경쟁을 펼쳐주셨습니다.
특히 울산 시민 분들께서 정말 놀라운 선택을 해주셨습니다. 윤석열 정부의 독주에 강력한 경고장을 날려야 한다는 국민의 마음이 모인 결과입니다. 전국 각지의 민주당의 당원, 지지자 분들께서 울산 남구의 작은 선거를 전 국민이 참여하는 큰 선거로 만들어주신 덕분입니다.
민주당은 이번 재보궐선거의 민심을 더욱 겸허히 받들겠습니다. 윤석열 정부의 퇴행을 막고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국민의 삶을 지키는데 더욱 주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