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뉴스=박지윤 기자] 무더운 날씨가 연일 이어지더니 태풍이 지나가고 갑자기 선선해진 날씨와 함께 미세먼지 등을 이유로 선뜻 내 아일 데리고 나가기 어려운 엄마들에게 키즈카페는 실내에서 즐기는 안락한 놀이 공간과 다양한 놀잇감을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많은 키즈카페 중 경기도 안양 범계역 롯데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한 ‘슈슈앤쎄시’는 단순한 놀이공간을 넘어 오감만족 체험공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과 공주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이며 요즘 젊은 엄마들뿐만 아니라 SNS를 통해 안양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신개념 어린이 키즈 카페이다.
여자아이를 키우는 엄마라면 눈길이 저절로 가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행복함과 따듯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 키즈클럽 ‘슈슈앤쎄시’는 천연유래 성분의 입욕제와 고급 뷰티제품들을 이용한 풋스파를 비롯한 매니큐어, 패디큐어 등 키즈 뷰티살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평촌역의 핫스팟으로 손꼽히고 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공간으로 신개념 놀이공간을 제공하며, 아이 스스로 좋은 기분을 만들며 건강해지는 ‘슈슈앤쎄시’는 평촌 뿐만 아니라 범계, 산본, 분당 등에서 찾아올 정도로 엄마들 사이에서 많은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조이세트와 러브세트 2가지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회원권과 이용권 예약 및 문의는 ‘슈슈앤쎄시 평촌점’으로 전화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