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고마워요.
잘 보고 갑니다
상어 입에 박혀있던 낚싯바늘을 빼줬더니.사진들 작품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잘 보고감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내용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상어와 인간이 교류할 수 있다니 그것도 무리 지어 신기하네요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고맙습니다.
잘 감상합니다.
상어 낙시줄에 끼이것을 빼주는 봉사활동을 한 사람 그후로 상어가 낙시에 걸린것을 300여회 빼주었다고합니다 감사합니다
허뭇한 소식입니다. 감사합니다.
상어도 힘 들엇을 텐데 얼마나 시원 했을가?
첫댓글 고마워요.
잘 보고 갑니다
상어 입에 박혀있던 낚싯바늘을 빼줬더니.사진들 작품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잘 보고감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내용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상어와 인간이 교류할 수 있다니 그것도 무리 지어 신기하네요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잘 감상합니다.
상어 낙시줄에 끼이것을 빼주는 봉사활동을 한 사람 그후로 상어가 낙시에 걸린것을 300여회 빼주었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허뭇한 소식입니다. 감사합니다.
상어도 힘 들엇을 텐데 얼마나 시원 했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