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염병으로 인해 Android 사용자는 작년보다 25 % 더 많은 시간을 휴대 전화에 사용했습니다.
Doomscrolling은 실제이며 올해 우리를 소비했습니다. 분석 회사 인 App Annie의 연말 보고서에 따르면 Android 사용자는 화면에 3 조 3 천억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는 작년보다 25 % 증가한 수치입니다.
그러나 보고서에 따르면 트위터 또는 Instagram 피드를 무심코 스크롤하는 것이이 통계에 가장 큰 기여를 한 것은 아닙니다. 반대로 Zoom 및 Microsoft Teams와 같은 화상 회의 및 업무용 앱에 시간을 소비했습니다.
App Annie는 전염병과 재택 근무 문화로 인해 사용자가 올해 비즈니스 앱에 전년도보다 두 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백신의 잠재적 인 가용성에도 불구하고 직장에서 원격 근무를 계속 선택할 것이므로 추세는 2021 년에도 계속 될 수 있습니다.
2020 년에 사용자가 기기를 사용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다른 요인도있을 수 있습니다. Android 다운로드는 전년 대비 10 % 증가하여 900 억을 넘었습니다 . 게임은 이러한 앱에서 45 %의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작년 40 %에서 증가). iOS에서 30 %의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당연히 인도, 브라질, 인도네시아가 Android 앱 다운로드에 가장 큰 기여를했습니다.
상위 앱 차트를 살펴보면 TikTok은 다운로드, 소비자 지출 및 월간 활성 사용자 범주에서 엄청난 순위 상승을 얻었습니다. Zoom 및 Google Meet와 같은 화상 회의 앱도 다운로드 순위 상위 10 위 안에 들었습니다.
대유행으로 인한 로맨틱 한 만남의 대유행 감소에도 불구하고 Tinder는 소비자 지출 차트의 최상위를 유지했습니다. 이 앱은 글로벌 스 와이프 및 가상 날짜를위한 화상 통화 와 같은 기능을 도입 하여 잠금을 충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