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외 핑클의 기행들..
어린이들과 함께 촬영하는데 대놓고 섹드립을 쳤다(떡 관련, http://youtu.be/zgAF-9eGX2s). 이 날 이진의 발언은 섹드립에 강한 다른 멤버들도 잠시 당황할 정도.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이진의 저 섹드립 직후 옥주현은 표정이 순간 굳었고 이효리랑 성유리 역시 말을 못 잇고 웃어버리는 걸 볼 수 있다. 아이돌 역사상 전무후무한 발언으로 평가받는다.
호텔에서 숙박하던 도중 유료 야동 채널을 함께 보다가 숙박비가 300만 원이나 나왔다고. 당시 기준 300만 원이면 2016년 기준으로 볼 경우 1천만 원이 넘는 큰 돈이다. 당시 대한민국 육군 소위 기본급(호봉 제외)이 65만 원 하던 시절이었다.
99초 <스탠바이큐>에 고정 출연하던 시절 소품으로 나온 과자를 남김 없이 주워먹던 건 일상.
이효리는 독 가스 살포를 가끔 하곤 했다. 어느 날 밴에서의 이효리 독가스 살포를 알아 챈 옥주현과 이진은 아무 것도 모르던 성유리만 밴 안에 두고 잽싸게 차에서 내려 문을 쾅 닫아버리는 바람에 그 안에서 성유리는 독 가스에 괴로워하며 밴 문을 두드렸다고 한다.
핑클 시절 비싼 차를 구입했던 이효리가 드라이브를 나갔을 때 모 남돌 팬들이 토마토 수십 개를 투척했는데, 보통 여자 아이돌 같았다면 무시하고 지나쳤거나 매니저를 불렀겠지만 이효리는 차에서 내린 뒤 "야 내가 싫으면 차라리 욕을 하지 왜 차에 토마토를 던지고 지X이야!"라며 욕을 하고 소리지르는 것에 기겁한 팬들은 그 포스에 눌려 도망을 간 뒤 다시는 이효리를 괴롭히지 않았다고 한다.
하루는 밥도 먹지도 못하고 스케줄을 해서 멤버들이 짜증이 났는데 회사와 매니저에게 '밥 안 사주면 차 밖으로 뛰어 내릴 것'이라며 화를 내자, 매니저도 화가 나서 "너네가 알아서 가!"라고 외치고는 차에서 내렸다. 보통의 걸 그룹들은 사과하며 매달렸겠지만, 핑클은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옥주현이 운전석으로 간 다음 정말 알아서 운전해서 샵에 갔다고 한다. 준비 후 나와보니 매니저가 왔다. 이 일화는 이진이 <해피투게더>에서 직접 언급했다.
핑클이 한창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던 그 시절 성유리 쌍욕 동영상이라는 이상한 동영상이 유포되기도 했다. 다만, 정황상 안티들이 만든 억지스러운 것이 유력하다.
<Waiting For You>로 활동하던 시절, 선글라스를 끼고 춤을 추다가 앞을 제대로 보지 못한 이효리는 춤을 추지 못했고 몇 미터 되는 무대에서 떨어져버려서 大 자로 엎어져버렸다. 멤버들은 이효리가 크게 다쳤을까 걱정되어서 난리났는데, 나중에 보니 이효리는 멤버들보다 먼저 벤에 타고는 "어, 왔어?" 하고 아무렇지도 않게 인사했다고 한다. 알고 보니 무대에서 떨어진 게 너무 창피해서 기절한 척 했었다고 한다. 역시 가요계의 떡대들
예능 프로그램에서 성유리의 빈유 속성을 대놓고 폭로했다. 사회자: 성유리씨는 신체 비밀이 어디에요? 성유리: 등이요, 사회자: (어리둥절) 이효리: 앞 뒤가 다 등이에요. 근데 본인이 말을 먼저 꺼내서 어느 정도는 자초했다.
핑클 미용실까지 따라와 눈 파인 사진 준 안티 팬 사건. 미용실 앞에서 팬으로 가장한 안티 팬이 욕설 편지를 핑클에게 전해주었다. 밴에 탄 후 그것을 알게 된 멤버들은 매니저를 시켜 그 주변을 몇 번을 돌아 중학생 안티 팬을 잡아 밴에 태워 그 학생의 학교를 알아내 담임 선생님에게 전화했다고 한다. 사실 그 전부터 워낙 안티 팬에 시달려서 멤버 전원이 '한 놈만 걸려봐라...'하고 벼르던 참이었다고 한다. 이 사건 이후 몇년이 지나 성유리 스타일리스트의 동생이 어느날 성유리에게 '언니, 핑클 시절에 애 하나 밴에 태운 적 있어요?'하고 물어 봤다고 한다. 깜짝 놀란 성유리에게 그 애가 자기 친구였다고 하면서, 그 안티 팬이 아직도 죄송하다고 전해주라 하더라 했다. 이 일화는 <힐링캠프>에서 성유리가 정려원에게도 언급했다.
출처: 엠엘비파크 http://mlbpark.donga.com/mlbpark/b.php?m=user&p=31&b=bullpen2&id=4198433&select=title&query=&user=wockd3121&reply=
나무위키 https://namu.wiki/w/핑클#s-10
오죽하면 이호연사장이 핑클한테 '망나니 시스터즈'라고 불렀다고..
이런 면에서는 시대를 근 20년정도 앞서간 걸그룹인 거 같습니다..
(ses랑 핑클 데뷔할 때 태어난 친구들이 이제 한창 걸그룹으로 활동중이니)
첫댓글 안티팬 잡아서 차에 태운게 제일 웃긴듯 ㅋㅋㅋ
역시 ses짱
핑클 진짜 엄청 친했을거같은데 헤체하고 연락 잘 안하고 지낸게 신기할 정도네
젝키가 장난치는거 보고 눈넘어로 배운뒤 똑같이 했다고 하니 ㅋ
핑클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