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시즌 깜찍한 패키지로 덕질을 유발하는 어퓨가 또 한 번 일을 냈다. 원더텐션x데일리라이크 콜라보 쿠션이 지난 16일 출시되자마자 귀염뽀짝한 패키지로 소장욕을 자극하고 있다는데!
귀여운 패키지만큼이나 이 계절 쓰기 좋은 커버력, 보습력, 밀착력도 고루 갖췄는지 살펴봤다.
(원더텐션x데일리라이크 리미티드 키트)
이 귀염뽀짝한 패키지는 데일리라이크와의 콜라보로 탄생했다. 데일리라이크는 따스한 일러스트로 관심을 끌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어퓨의 베스트셀러인 원더텐션이 데일리라이크의 깜찍한 웰시코기, 알파카, 여우 일러스트를 입어 한층 사랑스러워졌다. 보고만 있어도 감성을 자극하는 무광 패키지! 덕질 욕구를 샘솟게 하기 충분하다.
이번 에디션은 속부터 촉촉함과 생기를 채워주는 ‘앰플’, 매끈한 베이스를 연출해주는 ‘퍼펙트 커버’, 건성러들을 위한 ‘모이스트’까지, 총 3종 구성이다.
오늘의 룩을 뜻하는 OOTD(outfit of the day)처럼 그날그날의 피부 상태에 따라 픽할 수 있도록 한 구성이 돋보인다. 컬러는 21호, 23호 2종.
가격 또한 14,8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으니 역시 가성비 장인 어퓨,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가볍고 균일한 베이스를 연출해주는 짱짱한 메쉬 망을 탑재하고 있다.
퍼프는 가볍고 부드러운 폴리우레탄(에어쿠션 소재)이다. 표면이 촘촘해 피부에 자극이 덜하고, 수분 전달력과 밀착력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자, 이제 하나씩 발라볼까!
#1 퍼펙트 커버
‘퍼펙트 커버 텐션’은 21호, 23호 모두 차분한 톤이 매력적이다. 커버력이 높은 쿠션의 특성상 앰플, 모이스트보다는 다소 무게감이 있는 편이지만, 갑갑함 없이 착붙한다.
아이라이너로 찍은 점들도 꽤 커버해냈다. 덧바를수록 커버는 완벽해지지만, 자칫 베이스가 두꺼워질 수 있으므로 양 조절이 관건이다.
컨실러 없이 가볍고 자연스러운 커버를 원한다면 톡톡 두들겨주는 것만으로도 충분!
굵직한 점은 물론 울긋불긋한 홍조를 균일하게 커버해줬다. 23호인데도 노란끼나 다크닝 없이 화사하게 톤 업! 모공 요철도 깔끔하게 메워준 모습이다.
촉촉하게 발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보송보송 세미매트하게 마무리됐다. 환절기 유분러에게 강추.
#2 앰플
다음은 고보습 앰플을 함유한 ‘앰플 텐션’이다. 퍼펙트 커버보다 촉촉하고 가벼우며, 모이스트보다는 보습감이 한층 깊다고 보면 된다.
각질이 심하거나 시간이 지날수록 건조해져 베이스가 들뜨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3종 중 가장 톤이 자연스럽다. 시간이 지날수록 다크닝 없이 화사하게 무너지는 것이 특징.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은 때 요긴하게 쓰일 각이다.
환절기 부쩍 피부가 칙칙해지고 건조해졌다는 노 기자가 23호를 발라봤다. 23호 같지 않은 화사함을 뿜뿜하는 데다가 커버력도 믿을 만하다. 무엇보다 코옆과 눈밑이 촉촉하단다.
#3 모이스트
마지막은 3종 중 가장 가볍고 촉촉한 ‘모이스트’다. 수분 보충에 탁월한 대나무 수를 20% 함유하고 있다.
커버력이나 지속력은 다소 아쉬울 수 있지만 적당한 쿨링감과 촉촉한 사용감이 일품이다.
두드릴수록 수분감이 팡팡!
쫀쫀하게 밀착하는 수분 팩트를 찾는 건성러에게 딱이다.
촉촉한 수분광이 촤르르.
속당김 심한 수부지라면 파우더로 마무리해 밀착력과 지속력을 한층 높여보길!
TIP 같은 21호지만 톤 차이가 살짝 있다.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면 앰플, 가볍고 촉촉한 톤 업을 원한다면 모이스트, 커버력 높은 세미매트 쿠션을 찾는다면 퍼펙트 커버를 택하는 게 좋겠다.
마지막으로 직접 발라본 기자들의 평도 투척!
(원더텐션 1종 구매 시 귀염뽀짝한 다이어리를 무료 증정한다.)
첫댓글 오오귀엽;)
ㅋㅋㅋ 완전 써보고싶은데요
굳!!!!!!
참고합니당
귀엽다~
보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