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은 1일 아이 방에 영어 환경을 조성해 영어를 모국어처럼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하는 유아 영어 제품인 한솔 잉글리시빌리지를 출시했다. 자연스럽게 말문이 트이는 유아에게 영어를 말하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날마다 영어를 재밌게 접하게 하는 것.
한솔 잉글리시빌리지는 스토리북과, 사운드 하우스와 사운드 스티커, 자이언트 월과 영상 디바이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유아가 생활 공간에서 하루 종일 영어를 접하며 영어에 자연스럽게 노출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한솔 잉글리시빌리지는 의성어와 의태어가 강조된 영어 스토리, 동요와 챈트, 드라마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노출함으로써 360° 입체영어공간을 구현해 영어 민감성을 길러준다. 덕분에 아이들은 자신들의 생활과 밀접한 스토리, 조작그림책과 돌하우스 형태인 교구 사운드 하우스, 전자펜인 피쉬톡, CD, DVD 등으로 하루종일 영어를 만지고 듣고 놀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로 생각하고 말하게 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런 투 리드(Learn to read)’의 저자 로잔 윌리암스가 스토리북을 직접 집필·감수했으며 볼로냐 라가치상을 수상한 케빈 월드론 등이 각각 스토리에 맞는 일러스트 작업을 했다. 또한 드라마와 동요, 챈트, 스토리는 뉴욕 현지 녹음으로 살아있는 영어환경을 제공한다.
한솔 잉글리시빌리지의 수업은 24개월 유아부터 가능하다. 주1회 30분 수업으로, 학습기간은 1단계 12개월이다. 하나의 스토리를 여러 가지 방식으로 읽어주는 스토리 수업과 매 주 다른 교수자료를 활용해 온 몸으로 체험하는 플레이 수업은 아이가 영어를 즐겁게 받아들이도록 돕는다.
㈜한솔교육은 한솔 잉글리시빌리지 출시를 기념해 두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기념 특별선물로 아이에게는 티셔츠를, 엄마에게는 에코가방을 증정한다. 한솔 잉글리시빌리지와 신기한 한글나라를 동시 구매하면 영상 디바이스인 미디어 웨일을 증정하며 로고송, UCC, 인증샷이나 후기를 올리면 100만 원 상당의 전집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