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용 예정 직위 | 주요 직무내용 |
---|---|
기획지원본부장 (상임이사) |
· 경영평가 및 소송 등 업무에 관한 사항 · 노사계획 및 관리, 급여·복리후생계획 및 관리 · 자금조달운용 및 계약 관리 · 서울시 및 의회관련 업무 및 이사회 참여 등 |
4. 직무수행 요건
기획지원본부장 (상임이사) |
· 기업경영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상임이사의 능력을 갖춘 자 · 조직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변화에 따른 갈등과 분쟁을 해결하는 능력을 겸비하여야 함 |
세부 직무 수행 요건 (별도 첨부) |
5. 응모자격
서울메트로 정관 제14조의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필수자격 요건 중 관련분야에 전문적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로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 지원할 수 있음
서울메트로 정관 제14조 (임원의 결격사유) |
|
※ 필수 자격요건
|
6. 상임이사의 보수
○ 서울메트로 보수규정 등 관련규정에 따라 연봉계약 체결
7. 제출서류 및 접수
○ 접수기간 : 2014. 1. 6(월) 09:00 ~ 2014. 1. 20(월) 18:00까지
[공휴일, 토·일요일 제외]
○ 접수방법 :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접수(접수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제출서류
- 지원서(사진첨부) 1부
- 자기소개서(경력 및 업적중심) 1부
- 직무수행계획서 1부(상임이사 응모자만 해당)
※ 지원서, 자기소개서 등 양식은 서울메트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
-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주민등록초본 각 1부
※ 접수마감일(2014.1.20.)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 관련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서 1부
- 기타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과 관련된 증빙자료(해당자에 한함)
○ 접수처 : (우137-712)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5
서울메트로 임원추천위원회(인사처)
8. 심사방법 및 임용절차
○ 심사방법
1차[서류심사] | 2차[면접심사] |
---|---|
응모자가 제출한 서류를 기준으로 심사 |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정한 심사기준에 따라 심사 |
9.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자가 모집인원의 2배수에 미달하거나, 임원추천위원회 심사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임명권자가 임원후보 재추천을 요구할 경우에는 후보자 모집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 기획지원본부장으로 임명되는 자는 서울메트로 사장과 경영성과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공사 홈페이지(www.seoulmetro.co.kr)를 참조하시거나
인사처(02-6110-5593, 559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