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딴 렌탈피가 810이구요 디파짓은 반이겠죠.
같은 가격대에 집크기하고 위치가 저의 집처럼 좋은데는 정말 없습니다. 확신합니다. 랍슨런던드럭, 신포우리만두하고 걸어서 1분거리입니다. 30초거리에 한국가게있구요. 랍슨에있는 왠만한 술집이네 음식점이네 모두 5분안입니다.
그리고 정신병원같은 분위기의 아이보리색으로 색칠된 정말 깨끗한 집입니다.
아참!! 저의 집은 쇼케이블 티비 풀채널 32불짜리 꽁짜로 볼수있습니다.
고로 티비신청하실분은 렌탈피가 780으로 떨어지는 효과가있죠. 당근 난방이랑 온수, 물 꽁자이구요. 유틸리티는 하이드로 20불정도하고 하이스피드 인터넷 34불 이렇게 두개 지불하고있습니다.
테이크오버는 1600입니다. 컴퓨터주변기기랑 우퍼달린 스피커 제외하면 1350까지 가능합니다.........비싸다구요...... 맞습니다......오셔서 왜 비싼가 보세요^ ^ .
오셔서 필요한거 그러니까 저의집에 없구 사셔야되는거 말씀하시면 그만큼 가격 빼드릴께요.
테이크오버 소개를하자면 퀸사이즈 더블배드 2개인데 모두 프레임있는거구요. 한개는 침대가격만 1000불 이상하는 에이스침대 아시죠 침대는 과학이다 모 이런거있잖아요 프레임이랑 매트리스랑 거의 새거입니다. 제가 아는 이민자 친구들이랑 팬트하우스 산다는 친구들도 저보다 좋은 침대는 없었습니다. 친구들이 말하길 벤쿠버와서 다른집 다 돌아다녀봐도 저의집 침대보다 좋은것 못봤답니다. 왜냐? 무지하게 비싼거니까요...ㅋㅋㅋ
이불하고 베게 전부 들어올때 새걸루 구입한거구요.. 성능은 별루지마 데스크탑 컴퓨터있구요 프린터 책상 진짜 큰거 두명써도 되는거 1개 하구요 중간꺼 1개 작은거 1개 총3개있구요 의자는 총 5개있습니다. 식탁 전자렌지 토스트기 커피포트 그리고 정말루 디지게 많은 주방용품 와서 보시면 놀라실꺼에요 주방용 칼만 7개있구 접시류들이 50개가 넘습니다. 밥솥2개, 프라이팬만 5개입니다..... 제가 테이크오버 받고 한번더 무빙세일로 왕창 구입했거든요. 그 밖에 150불 주고 산 우퍼 달린 빵빵한 서라운드 스피커 구입했구요 집에서 음악들으실때 집 울림니다. 티브이 2대 리모컨 유, 비디오 1대 리모컨유, 2인용 소파, 벽시개, 거실용 램프 1개, 스탠드 2개. 벽걸이용 스탠드 1개 총4개있구요, 옷 수납장, 옷걸이만 40개정도있구요, 신발장, 프린터, 샤우모뎀, 프린터다이, 마지막으로 엄청큰 거울달린 정말 큰 화장대까지 오셔서 확인하세요. 아참 무선전화기 발신자 표시되는거 1개, 유선전화기 1대, 진공청소기, 헤어드라이어, 고데기, 다리미, 다리미판도 있네요, 찜닭이나 탕같은거 끓이는 쿠커도있네요. 제가 산 골프채 2개랑, 축구공, 농구공, 인라인 보호대까지 다 드릴께요.
아참 저의집은 들어오실때 전부 청소해드릴껍니다. 바닥부터 화장실 욕실 주방 집안에있는 커텐까지 전부요.. 제가 돈 지불하고 해드릴께요.
테이크오버 싼데도 많지만 유학생활 6개월 이상하실거면 돈 조금 더 투자하셔서 좋은 침대에 좋은 물건들 쓰시다 다시 팔아도 손해 안보십니다.
아참 테이크오버에서 컴퓨터기기 일체하고 서라운드용 스피커가 필요없으시다하시면 친구가 사기로해서 그만큼 가격 빼드릴께요.
이거 가격빼면 1350까지 가능할꺼 같네요........^ ^
입주는 5월1일부터 6월사이에 아무때나가능하구요.....집팔리는데로 유럽여행이나 갈려구요..... 사진은 필요하시다면 찍어서 보내드릴께요... 그런데 실제로와서 확인하시는게 좋으실듯.....^ ^
첫댓글 주로 낮에는 보드타러 다녀서 전화 못받기 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