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병원 단시간근로자 채용공고
1. 채용부서, 직종 및 자격
부서 |
직종 |
채용 인원 |
업무내용 |
월계약 시간 |
계약기간 |
자격(우대)요건 |
원무과 |
단시간 근로자 |
0명 |
- KIOSK관리 - 수납업무지원 |
150hr |
약 6개월
(근무평가에
따른재계약) |
- |
▷ 응시원서 내, 학점 및 석차백분위 점수를 반드시 기입하여야 함.
(성적확인 조회 후 숫자에 오류 및 오기가 있을시 임용이 취소 될 수 있음.)
※ 메일 제목을 반드시 하단과 같이 작성할 것, 채용이력서양식 변경금지 (작성양식 미준수 시 불합격 할 수 있음)
- [지원부서]_지원직종_성 명
- 예) [원무과]_단시간운영기능직_김서울
2. 공고 및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공고게시일로부터 2013년 7월 5일 오후16시까지
나. 접수방법: 이메일접수
○ E-mail 접수처 : cyh@snuh.org
다. 제출서류 (서류전형 후 면접전형시 제출)
① 응시원서(본원 소정양식) 1부.
② 자기소개서 (본원 소정양식) 1부.
③ 졸업, 성적, 어학 및 자격증 등 증명서
3. 면접(대기)장소 : 합격자에 한해 통보
4.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랍니다.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 또는 본원인사규정 제19조의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마.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 보수는 본원 규정에 의거 지급합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원무과로 문의(☏. 02-2072-2723)하시기 바랍니다.
2013.07.04.
서울대학교병원장
이력서.XLS
* 하단 양식에 맞춰 작성요청드립니다^^ *
기업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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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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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직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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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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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요일 및 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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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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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 |
- |
모집 마감일 |
상시모집/채용시까지/~00년00월00일까지 |
모집 인원 |
00명 |
연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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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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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조건 |
- |
접수방법 |
이메일지원 / 연락 후 방문/ 직접방문 |
근무지 |
|
인근전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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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문의사항 |
담당자 : 전화: 이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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