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전 대전현장 갔다가 현장미팅 끝나고 새벽3시쯤
졸음을 참으며 크르즈120 으로 조용히 올라오는중
갑자기 번쩍하며 성난 사자같은 녀석이 나를 휘감고
쏘고지나간다 " 졸리고 심심했는데 잘됐다 " 선수한명 만난기분에
반가운맘으로 수동모드로 전환 악셀밟고 고고 !
그런데 왠일 ? 왠만하면 20~ 30초면 상황정리되는데
도무지 거리가 좁혀지지 않네 ? 현재속도 *20 뭐지 ?
야 저넘 대단한데^^ 새벽이지만 경부에는 적지않은 차량들이
있는데ㆍ 속으로 놀라움반 임자 제대로 만났네 하는 긴장감반
암튼 왠만하면 안쓰는 S 모드 전환 풀 악셀 ~ 부왕
차츰 좁혀지는 차량 빵빵한 뒷궁뎅이 은빛 선명한 63 amg
를 확인하고 옆으로 치고나가며 계기판을 확인하니 *80
흐미 ᆢ한줄기 땀이 등줄기들 타고 내리는 기분
오산구간 넓은 직진차선에서 성난사자를 쩜으로 보일때까지
간만에 긴장감 넘치는 상경길 그후로도 두세차례 앞서기니 뒷서거니
안성에서 판교까지 아주 즐거운 배틀이 이여졌습니다
아마도 그차주분도 운전실력과 차량성능 거기에 간튜닝까지
삼박자가 완벽하신분이 였는데 쬐그만 아우디구형한테
따였다고 아마도 담날 리밋해지하러 가지않았을까싶습니다
마력수나 제로백 뭐하나 아우디에 질녀석이 아닌데
제차가 일본내수차량이라 리밋해제되어 있기에
최고속으로 63 amg 성난 숫사자를
따버린 사륜 치타 2002년식 S6 ^^
안전운전 해야되기에 * = 1 로 정리하는것으로 하겠습니다 ^^
첫댓글 별표는 1루는 안되구여. 2..... ㅎㅎ
예전엔 저도 승부욕에 불타서 막 쫒아가고 그랬는데 요즘엔 무서워서 *00 밟기도 무서워요...ㅋ 안전운전 하세요~~~
오호 일본 직수는 해제군요? s6 넘 좋아요 ㅎㅎ
흐음...ㅎㅎ;
왜 1이 제눈엔 2로보일까요 ㅋ
10기통의 위엄!! ㅋㅋ
와우~~~~~~~~~~~ 역시 s군요!
^^ 내가 다 가슴이 떨리네요. ㅎㅎㅎ
M5였음 어때쓰까여...
둘다 신형기준이긴 합니다만.. m5가 200키로까지는 약간 앞서는데 250부터는 같아져서 300쯤에서는 4초 벌어진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고속으로 갈수록 배기량 큰 놈이 이길듯. 2천씨씨 3백마력대 차가 250잘 못 찍는것 같이요. 게다가 벤츠의 고속빨은 약간 불가사의한 점이 있어서리.ㅋ
250도 후덜덜인데 공도에서 삼백이문..현실성이 좀 떨어지진 않을까요..? 그러니까 결국 우리 일상생활의 공도배틀?? 이면 M5가 빠를거라는 말도 되겠네요...
ㅡㅡ;;
s가~~대세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