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렉스 11인승 팝니다. 현재 개조를 위해 맨 뒷자리 좌석은 떼어 낸 상황입니다.
단순히 스타렉스 11인승은 아니구요, 캠핑을 위해서 작업이 되어 있습니다.
와이프가 휴직을 하면서 캠핑을 해 보려고, 개조를 한 것인데 복직 이후에 교회 다녀오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2001년 식이고, 현재 21만키로를 탔습니다. LPG 전용 입니다.
2011년 5월 구입 당시에 550만원을 주고 구입을 했습니다.
수리는 꽤 많이 했습니다. 아이들 셋을 태우고 다닐 차라서 조금만 이상이 있어도 교체를 했습니다.
제일 먼저 한 작업이 타이밍 벨트 교체한 것이었구요, 타이어 교체는 당연하구요.
엔진에서 누유가 있어 손을 봤지만, 이것은 결국 못 잡았구요(오래된 차는 약간의 누유는 있다고 합니다만 욕심내서 잡으려고 했습니다.)
에어컨이 새는것 같아 에어컨 배관도 교체했구요, 마후라가 덜덜거려서 마후라 교체,
뒷 바퀴는 드럼을 바꿨구요, 얼마전에 앞바퀴 쪽에서 약간의 소리가 나는 것 같아 수리하고 얼라이어먼트 까지 잡았습니다.
이렇게 하니 이년동안 수리비가 약 200만원정도 나간것 같습니다.
차량을 타고 다니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이니까요...
내부는
아이들을 위해서 카세트 떼어내고,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CDP를 달았습니다. 앞쪽에서도 화면이 보이구요, 뒷쪽에도
자동차용 모니터를 달아 앞과 두에서 같이 볼 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은 있었는데, 고장나서 버려서 없습니다.
cdp와 자동차용 모니터를 설치하다 보니, 배선에 문제가 생겨서 실내등은 들어오지 않습니다. 다면 모니터 쪽에 불을 켤 수
있는 장치가 되어 있어 그것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당시에 백여만원 이상을 주고 장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스타렉스에는 없는 장치 입니다. 하이엔드 권순호 사장님의 작품입니다.
뒷 자석을 모두 누이면 나무판을 깔아 침상으로 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침상이 탈착식이라서 검사시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이 작품을 처음 만들었을 당시 큰 호응을 받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만든 가격은 ...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물론 꽤 들어갔습니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침상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http://cafe.daum.net/worldcampingcar/7g4a/135
제가 받고 싶은 가격은 300만원 입니다.
더 받고 싶지만, 지금 엔카나 보배드림에서 가격을 살펴보니 그 정도로 나옵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제 핸드폰으로 문자 부탁드립니다.
제가 있는 곳은 용인 처인구 역북동이며, 대학에 근무하는 관계로 낮에는 차를 보여 드릴 수 없습니다.
제 업무상 3월달까지는 업무상 바빠, 전화를 하셔도 전화를 받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문자주시고 시간 예약하시면 차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010-7214-0225)
기타 더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은
저는 차 운행 이후에 수고했다고 차에게 말을 해 줬습니다. 그 덕분이었는지 우리가족 모두가
차를 타면서 다치는 일은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연비는 꽤 높게 적혀 있는데, 제가 타 보니 시내 주행시 약 5km/1L 가 나옵니다.
고속도로 주행시는 그것보다는 높게 나오구요.
브레이크는 승용차보다는 밀립니다. 처음 탈 때는 불편하지만 곳 익숙해 질 것입니다.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면 가스차는 시동이 잘 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혹시 도움이 될까해서
LPG전문점가서 6만원을 주고 점검도 받았지만 추운 날에는 지하주차장이나 덥게를 씌우는 것이 최선입니다.
LPG차는 약간 가스새는 냄새가 납니다.
이상이 있는것은 아니지만 단 0.01L도 아끼려고 꼭 주차시에 LPG밸브를 잠궈놨습니다.
이 차의 가장 큰 장점은 11인승 승합이라, 세금이 적게 나오구요, 고속도로 전용차로를 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상당히 편리합니다.
저도 중고차를 살때 필요한 부분은 고쳐가면서 타려고 샀습니다.
세 딸아이를 태우고 다녔기 때문에 안전과 관련하여 신경쓰이는 모든 부분들을 돈 아끼지 않고 고치기는 했지만
중고차는 중고차이기 때문에 새차처럼 완벽하지 않습니다.
그 부분은 이해를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카페는 올리지 않았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연락 부탁 드립니다.
첫댓글 년식이 있어 조금 그렇기는하지만 가격은 아주 저렴하게 내놓으셨군요,
먼져 차지하시는사람이 땡잡는겁니다, 속히 결단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참 진솔하게 소개해 주셧네요. 감동입니다
매매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