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땀을 흘려서인지 머리가 가려웠습니다.
방금전에 샴푸 했는데, 가려움증이 확 사라졌네요.
약도 안 먹고 샴푸로만 가능할지는 더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세비프록스가 인기가 좋은데, 누구나 알 수 있는 생각이겠지만,
단가드 샴푸와 같이 쓰세요. 요령입니다.
전 오늘 세비프록스를 처음 썼었고,
얼마전까지 니조랄과 단가드를 같이 썼습니다.
니조랄은 균을 죽이는 효과가 있고, 단가드는 가려움증 완화와 기타 부수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니조랄 자체만 쓰면 효과를 모릅니다. 결국 즉시적으로 느끼는 효과는 단가드가 더 크네요.
방법
니조랄로 일단 머리를 감는다. 5분에서 15분동안 있다가 세척한다.
다음 세척후 단가드로 샴푸한다. 5분이상 있다가 세척한다.
하지만 니조랄 보다는 균을 죽이는데 세비프록스가 더 탁월합니다.
세비프록스로 감고 또 단가드로 감아준다면 효과가 배로 될겁니다. 그리고 지금 그렇게 감았구요.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쑥비누인가 뭔가 효과가 좋다고 하시니 써 보고 싶습니다.
전 1달동안 니조랄과 단가드 하루도 안 빠지고 어떤날은 2번감은적도 많습니다. 이상은 없었고,
다른점이 있다면 머리 빠지는게 눈에 띠는 이상으로 방바닥에 머리카락이 안 보여 놀라운점을 들 수있습니다.
추가로 말하자면 단가드와 세비프록스는 회사는 동일한데, 호전되는 원리와 재료는 반대입니다.
굳이 이렇게 하라고 말하기는 겁이 납니다만,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는건 배제 할 수 없으니까)
지금까지 지루습진으로 고생한것을 생각한다면야 해 보는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우나와 운동은 절대 하지 마세요. 땀은 흘리면 절대로 안됩니다. 절대.... (음식으로는 땀을 흘리게 도움되는 뜨거운음식, 매운음식, 커피는 해가 됩니다. )
요점 : 세비프록스로 5분정도 있다가 세척후 곧바로 단가드로 감은후 세척한다.
다음 물기는 오래 있으면 안좋으니까 선풍기 바람이나 차가운 드라이로 머리 말린다.
땀흘리지 않는다.
매일하는게 좋겠지만 부작용이 무섭다면 하지 않는다.
고생하시는 분들 많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카페 게시글
두피 지루성 포럼
외용 샴푸 TIP
서니
추천 0
조회 231
05.02.15 01:37
댓글 3
다음검색
첫댓글 운동이 좋다는 분도 있고.....머리에 차가운 바람도 안좋다는 사람도 있고요.... 정말 갈피를 못잡겠네요.
미투~~적당한 유산소운동은 좋다고 들었는데...ㅡㅡ
님의 주장은 상당히 앞뒤가 맞지 않네요.. 밑에 글에는 완잔치료라 써놓구 여기선 아직 치료중인듯 하니...ㅡ.ㅡ;;; 광고를 보는 듯 합니다. 완치된 후기를 나중에 쓰겠다고 해서 사람들을 궁금케 하곤 결국 세비프록스 선전하는 걸로 밖엔 안보이는 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