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동두천지구협의회 엔젤봉사회(회장 하미순)는 지난 2024년12월30일(월) 17시에 보산동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회장 이. 취임식을 했었다.
최경자총무의 사회로 국민의례와 하미순 회장의 내빈소개로 박정옥 경기도교육국장.나형진북부관장. 김용주 주임. 노태권 동두천대의원. 지구협의회 임원진이 소개되었고 임진선 부회장이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을 정계순 감사가 봉사원 서약을 했다.
40년의 긴 역사를 지닌 엔젤봉사회의 봉사원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14.000 시간 표창 홍미선, 11.000 시간 김유숙, 7.000시간 하미순, 2.000시간 강성학. 1.000시간 이선녀, 500시간 함성실, 250시간 정인순, 경기도 지사회장상 박정옥과 엔젤봉사원들이 사랑을 모아 봉사한 시간은 20만시간으로 표창장과 수치가 전달 되었으며 수상자에게 표창과 뱃지 및 부상을 박정옥 교육국장이 전수했다.
이임하는 하미순회장이 엔젤봉사회 기 를 취임하는 최경자회장에게 전달 되었고 최경자회장은 힘차게 깃발을 흔들었다.
나형진 북부관장은 오늘 적십자 특별회비 때문에 동두천에 왔다가 엔젤 봉사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게 되어 기쁘다. 취약계층을 위해 매주 반찬 봉사로 수고 하시는 엔젤봉사회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봉사원들의 앞날에 축복이 함께 하길 바라며 이임하시는 하미순회장님 수고 하셨고 취임하시는 최경자회장님 축하드린다는 말로 격려와 축사를 했다.
노태권 동두천대의원은 격려사를 통해 40년의 긴 역사를 역대회장들로부터 잘 이끌어온 엔젤 봉사회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빛을 발하는 봉사회로 취임하는 회장님과 봉사원들이 한마음이 되어 잘 이끌어 주길 바란다고 전했고, 박정옥교육국장은
경기도 교육국장으로 오늘 마지막 인사를 드립니다. 2025년 부터는 경기도 적십자 감사로 봉사하게 되었다며 엔젤봉사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 취임식을 축하 드린다고 했다.
지구협의회 홍미선회장은 갑자기 가정에 급한 일이 생겨 함께 하지 못해 미안한 마음을 담아 이. 취임식이 끝나고 이동한 식당으로 축하 케잌을 보내 행사에 참석한 봉사원들이 두분의 회장님을 위해 축하 노래를 부르고 이임회장께는 수고 하셨다. 취임하는 회장께는 축하 한다는 축하와 덕담을 나누며 행사는 마무리 됐다.
첫댓글 동두천지구협의회 엔젤봉사회 최경자 회장님 취임을 축하드리며
이임하신 히미순 회장님 임기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숙희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