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협의회 박진수 회장은 25.4/6(일) 06시 ~ 13시까지 고양시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한 고양시 하프마라톤 대회에 고양시협의회 소속 36개 봉사회에서 160여명의 봉사원들이 참석하여 이른 아침부터 각 부스별(5Km, 10Km, 하프 등 물품보관, 간식배부처, 대한적십자 심폐소생술 교육, 고양시협의회, 산불과 재난 긴급모금 안내 등)로 봉사원들이 배치되어 고양시 주관 하프마라톤 대회에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두드러진 공로와 성과를 나타냈다.
전날에는 하프마라톤 대회를 위해 대한적십자 심폐소생술 교육과 적십자 봉사원 접수 홍보 등에 활용할 쿠키를 의정부 소재 북부봉사관에서 18명의 봉사원들이 직접 쿠키를 굽고 포장하여 이날 참가한 분들에게 나누어 주었고, 참석한 봉사원들에게도 배부하였다.
고양시 하프마라톤 대회에는 약 1만2천여명이 참가하여 보조경기장 주변을 인파로 꽉 채웠고, 마라톤에 참가하는 분들의 물품을 보관하는 물품보관 부스에서는 우리 봉사원들이 정신없이 보관물품을 접수하고 배부하는 등 바쁜 시간을 보냈다.
마라톤을 뛰는 동안 이동환 고양시장은 여러 부스를 돌며 봉사원들을 일일이 격려하였고, 대한적십자 심폐소생술 교육 부스에서 함께 사진촬영하며 대한적십자 봉사원들의 봉사에 대한 격려와 감사의 말씀이 있었다.
5Km, 10Km, 하프마라톤이 이어지는 일정속에서 아침은 김밥으로 점심은 도시락으로 식사를 해결하였고 모든 일정을 마무리 한 후 봉사원들이 모두 모인 가운데 박진수 회장과 김정희 직전회장의 격려와 수고의 말씀이 있은 후 봉사원들은 각자해산하였다.
고양시 하프마라톤 대회에서 고양시협의회 소속 봉사원들의 두드러진 활동으로 고양시 행사에 큰 효과는 물론 대한적십자사에 대한 큰 홍보활동이 있었다고 자부하며, 이날 행사에 참석한 모든 봉사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첫댓글 고양시협의회 박진수 회장님과 봉사원님들 고양시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한 고양시 하프마라톤 대회 봉사 활동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황국선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