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기가막힙니다!! 작년 6월에 웅진코웨이에서 정수기 렌탈을 받았는데
6개월동안 2번만 점검하고 오지도 않아 계약파괴를 하려고 했는데 관리받는 곳에서
매니저라는 사람이 전화해서 사정하고 코디를 바꿔주겠다고 하기에 또관리가 안되면
그땐 진짜 환불받겠다고하고 다시 쓰기로 하였지만 코디는 바꾸지도 않고 계속 그 사람이
오더니 요번 7월은 전화만 두번하고 오지도 않았습니다.
작년 두번 점검도 저희가 전화를 해서야 방문을 하였고, 또한 기막힌게 10월에 정검하고는
9월달에 온것으로 바꿔달라 하더군요...그래야 사무실에 지장이 없다며...
일주일을 기다려도 전화가 없어 이번역시 제가 전화를 했고요...
약속한데로 계약을 지키지 않았으니 환불해주고 정수기 가져가라 말했더니
코디가 전화해서는 자기 통장으로 물어줘야한다고 사정하기에 사무실직원과 얘기하겠다
고 그랬더니 사무실에서는 약속한 매니저가 퇴사했다고 모르는 일이라고 합니다
자가네는 모르니 본사에 전화해서 문의를 하라네요... 정말 기막힙니다
이번은 절대로 넘어갈수가 없기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환불도 환불이지만 웅진에서 대하
는 태도가 정말 기막힙니다. 소비자를 농락해도 유분수지 도와주세요!!!
이런일이 다른사람들에게도 안생기도록 하고싶고 이런 태도로는 영업할수 없다는 인식을
확실히 심어주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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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막힌 웅진코웨이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나르키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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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08.05 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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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정부산하기관으로 준사법권이 있는 한국소비자보호원 (02-3460-3000) 으로 피해구제신청을 하셔서 중재 받으시기 바랍니다
만일 한국소비자보호원에서 안된다면 대한 상사중재원으로 중재를 신청하시길바랍니다~그럼 좋은결과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