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깊은 이완과 휴식을 주는 진동․춤 명상 ‘쿤달리니’ ◆
전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대표적인 OSHO 오후, 저녁 명상이지만, 하루중 아무 때나 해도 무방하다.
이 명상은 신체의 자발적인 떨림(shaking)과 자유로운 춤을 통해서 온몸의 탁한 기운을 털어내면서 온몸에 막혀있고 끊겨있는 에너지의 흐름을 잘 순환되게 도와준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며, 이 명상은 하루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주고 깊은 휴식과 이완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 일시: 2024. 6.3. ~ 6. 23. 오전 9시~ 10시
♣ 회비: 21일 전체 31만원/
부분참가 가능 1회 22,000원(쿠폰 가능-쿠폰 10회 15만원, 20회 29만원, 5회 7만7천원)/
(우리은행 1005-901-915113, 예금주 현대액티브힐링명상센터 미스틱)
♣ 문의 및 신청 : 02-718-0778( 010-2579-1766)
【 명상 상세 소개 】
쿤달리니 명상을 할때는 떨림이 일어나는 것을 허용하되, 의도적으로 떨려고 하지는 말라. 조용히 선 상태에서 떨림이 일어나는 것을 느껴라. 그리고 몸이 조금씩 떨리기 시작하면 그에 내맡기고 협조하되, 의도적으로 떨지는 말라. 그 떨림을 즐기고 행복으로 느껴라. 그 떨림을 그대로 받아 들이고 환영하라. 그러나 인위적으로 하지는 말라.
만일 강제적으로 떨려고 하면 그것은 육체의 훈련에 불과한 것이다. 그렇게 되면 떨림이 있다 해도 그것은 표면적인 현상일 뿐, 그대 깊은 곳까지 뚫고 들어가지 못한다. 그대의 내면은 여전히 돌처럼 딱딱하게 굳어 있을 것이다. 그대는 떨림을 조절하는 행위자이고, 몸은 단지 그 명령에 따르고 있을 뿐이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몸이 아니라 그대 자신이다.
떨어라고 하는 내 말은 그대의 딱딱함 , 바위처럼 굳어 있는 그대의 존재가 밑바닥까지 흔들려야 한다는 뜻이다. 딱딱한 고형질로 뭉쳐있는 그대의 존재가 용해되어 액체처럼 흘러야 한다. 그때에는 오직 떨림이 있을 뿐, 떠는 자가 없다. 그것은 그냥 일어난다. 그때에 행위자는 존재하지 않는다.
즐겨라, 하지만 의도하지는 말라. 그리고 명심하라, 무언가를 의도하면 그것을 즐길수가 없다. 의도와 즐김은 반대되는 것이다. 그들은 절대 만날 수 없다. 의도한다면 즐길수 없다. 즐긴다면 의도할 수 없다.
Osho
우리는 여기서 쿤달리니 명상을 한다. 이 명상은 그대를 첫번째 문에서 열번째 문으로 데려다 준다. 그러므로 처음 15분 동안 몸을 떨게 하고 진동시켜라. 몸을 떤다는 것은 에너지가 억압된 곳에서 녹아내리게 하라는 뜻이다. 막혀있는 곳에서부터 에너지가 흐르게 하라. 15분간 전체적인 느낌으로 제대로 몸을 떤다면 모든 억압된 에너지가 현현하며 흐르기 시작할 것이다.
두번째 단계는 춤이다. 춤은 에너지가 모든 곳으로 퍼진 에너지가 축복으로 변화하는 것을 의미한다. 축제와 같이 춤을 춰라. 뭔가 엄청난 일이 일어난 것과 같이 춤을 춰라. 빛이 그대의 생명으로 내려온 것처럼 춤춰라. 기쁨으로 춤을 추어라. 더 기쁠수록 더 많은 에너지가 위로 오른다. 에너지가 위로 오를수록 그대는 더욱 기뻐진다. 선술집의 술을 다 마셔버린 것 처럼 취했다고 생각하고 춤추라. 구두쇠처럼 춤 출수 있겠는가? 그런일은 없을 것이다. 구두쇠처럼 춤춘다는 것은 춤을 춰야 해서 추는 것이다.&어쩌겠어, 여기 있으니…& 혹은 이렇게 추다보면 뭔가 일어나겠지 하고 기대하며 그냥 지켜보면서 춤추는 것이다. 안된다. 그렇게 하면 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렇게 미온적인 노력은 아무 소용이 없다. 강한 열정이 필요하다. 미친 사람처럼 춤추라.
광기 없이는 궁극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마음을 가지고 움직인다면, 그냥 지금 있는 곳에 머물게 될 것이다. 그대는 마음을 조금 넘어서야 한다. 모든 에너지가 무아지경에 될때, 에너지는 위로 흐르기 시작한다.. 무아지경이 된다는 것은 에너지가 위로 이동한다는 뜻이다. 기쁨과 축복의 느낌은 에너지가 수직으로 흐르기 시작할때 경험되는 것이다. 에너지가 아래로 흐를수록 더 비참함을 느끼고, 삶은 지옥으로 떨어진다. 지옥은 아래에 있고 천국은 위에 있다고 말하는 이유이다. 이것은 단지 지옥이 첫번째 문과 연결되어 있고 천국은 열번째 문과 연결되어 있음을 뜻한다. 그 외에 다른 뜻은 없다.
에너지가 첫번째 문으로 떨어지면 그대는 스스로 지옥을 만들어 낸다. 열번째 문에서는 에너지는 무한을 향해 흐르고 그대는 스스로 천국을 만들어 낸다. 두가지 모두 그대 안에 숨겨져 있다. 에너지가 흐르고 그대가 기쁨을 느낄때, 서있든지 앉든지 멈추어라. 그러면 에너지가 흐를 수 있는 완전한 기회가 생긴다. 앉는 것이 좋다, 앉으면 척추만이 남는다. 몸 전체가 사라지고 오로지 척추만이 남는다. 에너지는 척추를 통해 위로 향하고 모든 에너지는 척추로 모인다. 그리고 나서 누워라. 그러면 모아진 에너지가 위로 흐르기 더욱 쉬워진다. 에너지는 열번째 문을 노크하기 시작한다.
쿤달리니 명상의 모든 실험은 열번째 문을 두드리는 것에 대한 것이다.
#서울마포명상센터 #마포명상센터 #서울명상센터 #현대액티브힐링명상센터 #액티브명상 #오쇼명상 #명상
#오쇼 #현대액티브힐링명상센터 #사난다 #국제공인한국오쇼센터 #meditation #oshomeditation #indepth#명상 #싱잉볼 #싱잉볼테라피 #오쇼명상 #명상테라피 #동적명상 #명상교육 #명상강의 #마포명상 #광흥창명상 #액티브명상 #현대액티브 #웃음명상 #서울명상센터 #마음챙김 #셀프힐링 #웰니스 #네팔 #쿤달리니 #싱잉볼 #분노 #만다라 #차크라 #명상수업 #명상여행 #OSHO #액티브명상
#동적명상 #명상교육 #명상강의 #마포명상 #광흥창명상 #액티브명상 #현대액티브 #웃음명상 #서울명상센터 #마음챙김 #셀프힐링 #웰니스 #인도 #쿤달리니 #싱잉볼 #명상출강 #만다라 #차크라 #명상수업 #명상여행 #wellness #명상센터
첫댓글 송쌤과 함께하는, 쿤달리니 인텐시브~ 바쁜 개인 일정 중에도, 그녀의 오쇼 명상 사랑과 나눔에 감동, 감사 뿜뿜! 그녀가 말하기를...설사 바뻐서 빠지는 날이 있더라도, 21일 무조건 시작해놓아야 할꺼 같아서..."일단, 저질러 놓고보자"라는 마음으로 시작한 그녀! 진짜 멋지다.
자신이 속한 단체에 이 명상을 함께 나누고 싶은데,,, 못하게 된 상황을 이야기하며, 속상해 하는 송쌤. 뜻이 있는 곳에 길이 펼쳐지기를 바래봅니다~^^ 야! 후! 쿤달리니 인텐시브 가피 주셔서 감사함당~♡ 베리 머취 러브 오쇼 ♡ 의 가피~
인텐시브 코스, 오쇼 그룹 등을 하면, 인텐시브 명상, 그룹테라피의 에너지에 더 깊게 접속되고, 튜닝됨을 느낀다. 신비, 쿤달리니 21일 인텐시브는 내 기억으로는 센터에서는 처음?! 인거 같다. 오쇼의 선물 같다. 액티브 명상은 언제나 명명백백 파워풀하고 엄청난 보석들. 송쌤 홧팅! 머취 러브!
송샘, 지인 2분, 쿤달리니 인텐시브 함께 하게되서 기쁘고, 반갑고, 무한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