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4
RS 프리미엄 전체 방음 솔루션
안녕하세요, 용산의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은 중고 디스커버리 4 차량의 입고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차량 운행 중 도로에서 전해지는 심각한 진동과 소음 문제로 다양한 업체를 알아보셨고
마침내 랜드로버 방음 작업에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저희 매장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특히 2열과 3열에서 발생하는 잡소리로 주행 중 큰 스트레스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저희 매장은 지금까지 500대 이상의 랜드로버 차량에
대한 자동차 방음 작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
RS 전체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님께 최적의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 작업 구성 -
RS 전체 방음 프로그램
작업을 위해 매장으로 입고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4입니다!!
랜드로버 차량은 구조적으로 발생하는 소음 문제로
많은 고객들이 저희 매장을 찾아주십니다
저희는 최상의 방음 인스톨 과정을 통해 주행 중 발생하는
진동과 소음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며
차량을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상태로 출고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실내 내장재를 모두 제거하여 드러난 디스커버리 4의 프레임 구조입니다
이 구조는 랜드로버 차량 중에서도 특히 소음 발생이 심각할 수 있어,
철저한 방음 처리가 필수적입니다. 탈거 작업은 간단하지 않았지만,
저희 카오디오 포차의 전문적인 노하우를 통해 차량에 손상 없이 안전하게 완료하였습니다
소음이 생각보다 강력한 물리적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바닥 프레임을 보시면 소음과 진동 억제를 위해 소량의
댐핑지가 부착되어 있지만,
이러한 기본 조치는 탑승자가 체감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더 효과적인 방음을 위해 추가적인 전문 작업이 필요합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사제 여러 케이블들이
나뒹구러져있습니다 저희는 방음 작업 후
케이블까지 정리를 확실하게 해드립니다
지금까지 1,600대에 달하는 자동차 방음 작업을 진행하며,
국내에서 가장 풍부한 방음 프로그램 경험과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차량의 경우,
170만원 패키지로 방음 작업이 진행되며, 소요 시간은 약 8시간입니다
이 패키지는 고객님께 최상의 방음 효과를 보장해 드립니다!!
본넷의 떨림을 잡기 위해 프레임 안쪽 깊숙한 곳까지 RS 내열성 부틸 매트를 밀착 시공하였습니다.
자동차 방음 시공 시 많은 오너분들이 가장 우려하시는 부분은
바로 여름철 고온에 의한 매트의 변형입니다
. 검증되지 않은 저가 제품은 고열에 녹아내려(Melting),
엔진룸으로 유입되는 치명적인 문제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하지만 RS 부틸은 다릅니다. 고열에 특화된 특수 내열 설계로,
한여름의 가혹한 환경에서도 녹거나 흘러내리지 않는 강력한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안전과 정숙성, 두 가지 모두를 확실하게 약속드립니다.
RS 고밀도 흡음재를 후드 커버에 밀착 처리하여,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의 공명음을 감쇄시킵니다
이로써 운전자가 체감하는 잔여 소음과 부밍음을 효과적으로 줄여 정숙성을 완성합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4 하부 프레임으로
노면에서 유입되는 진동과 주행 소음을 제어하기 위해,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시공합니다
알루미늄 - 부틸 - 폼이 통합된 최상의 복합 방음 소재로 작업이 진행되어,
확실한 정숙성을 확보합니다.
시공은 운전석 페달 하부 바닥부터 시작하여,
2열 시트 하부와 후면 휠 하우스를 거쳐 트렁크 패널 전체까지 이어집니다
차량 하부 전체를시공을 통해 노면 소음 유입 경로를 완벽하게 차단합니다.
시트 체결 프레임까지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확장 시공합니다
이를 통해 시트를 통해 전달되는 미세 진동을 확실하게 잡아주어 탑승객의 승차감을 극대화합니다.
바닥 프레임에 연결된 커넥터 뭉치들이 차체와 마찰하며
실내로 잡소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방음 시공 과정에서 이 부분을 놓치지 않고
흡음/보강 처리를 병행하여, 완벽한 정숙성을 확보해 드립니다
본 시공의 핵심은 부위별 맞춤 솔루션입니다
작업 과정을 보시면 하부 프레임 위치 및 구조에 따라 사용되는 방음 소재가 다릅니다
이는 디스커버리 4에서 발생하는 진동 주파수와 소음 크기를 분석하여,
각 부위에 가장 적합한 특화된 방음 소재를 적용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안전을 위해 시트 체결 볼트 부위는 제외하고,
가용 면적 전체에 빠짐없이 시공을 완료했습니다
전문 인스톨러의 손길로 빈틈없이 처리된 이번 시공은
완성도 높은 방음 효과를 고객님께 선사할 것입니다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사용하여 운전석부터 트렁크 패널까지
바닥 프레임 전체방음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
도어 외벽 패널에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적용하여,
도어 프레임 자체에서 발생하는 진동을 물리적으로 제어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떨림으로 인한 잡소리를 억제하고 스피커 음질 개선 효과를 얻습니다
차량의 모든 도어 4개에 방진 [진동] 시공이 표준 매뉴얼에 따라 빠짐없이 진행됩니다
4개 도어 전체에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적용하여 진동 제어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도어트림 안쪽에는 RS 신슐레이터를 적용하여 풍절음
유입을 최소화하는 흡음 시공을 진행합니다!!
4개 도어 전체에 대한 풍절음 방음(흡음)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
RS 신슐레이터를 활용한 이 작업을 통해 주행 중
실내로 유입되는 풍절음 유입이 최소화되었습니다 !!
실내 내장재는 신차 출고 상태를 뛰어넘는 완벽한 컨디션으로 재조립을 진행합니다.
시공의 완성도를 위해 전문 인스톨러 분업 및 협업하며 작업을 진행하며
최종적으로는 엄격한 4단계 검수 과정을 거쳐 차량을 출고합니다
마감 품질에 대한 의심 없이 안심하고 맡겨주십시오 !!
오디오 전문 업체로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공합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차량별 진동 주파수와 소음 패턴을 파악하며,
이를 기반으로 가장 최적화된 방음 소재 솔루션을 적용합니다
불필요한 시공 없이, 문제점을 정확하게 짚어 해결하는 전문성을 경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