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V2K 인공환청이 들리는 Ti들은 자기 자신이 아주 세세하게 기억나진 않지만 삶의 언젠가 V2K가 들렸을 것이다. 이건 보나마나 100프로다. 갑자기 아무도 없는데 자신에게 무언가가 말을 거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때가 없었는가? 있었을게 분명하다.
이미 V2K의 존재는 Ti들을 오랫적부터 관찰하고 있었다. 다만 V2K 인공환청으로 자신을 드러낸적이 삶의 나중이였을 뿐이다.
이 환창의 존재는 계속 헛소리를 주입함으로서 Ti를 홀리고 이성적이지도 않은 결정으로 계속 이끈다. 감정적이면서도 마치 손바닥에 침을 뱉어 손으로 박수친뒤 튀는 침으로 방위를 때려마추듯 징크스에 집착하게 만든다. 그리고 Ti가 집중하는 일이나 계약, 그 밖의 중요한 일이 잘못되면 내빼고 환청이 수그려든다. 즉 도출된 그 결과에 대해 입을 다물고 Ti를 관찰만 한다는 얘기다.
조현병이라 얘기하는 많은 일들과 강력범죄 최원종이 누구를 찔렀내 조현병 걸린 선생이 초등학생을 죽였네 이런것들... 전부 무의식과 의식을 넘나들며 인공환청이 시킨 일일 가능성이 크다고 본다. 그리고선 사건을 일으키고 타겟의 동태를 관찰하며 사회의 움직임을 관찰한다. 마치 동물원 침팬지를 보듯이 말이다.
아까했던 말을 잘 기억하라 이미 V2K 들리기 이전에 계속해서 그 존재는 Ti를 주시하고 관찰하고 있었다는걸
결국 따지고 보면 V2K의 존재는 마귀와 다름이 없다. 그러니 V2K 들린다고 내가 신의 선택을 받았다. 귀신이니 신내림을 받아야 한다 같은 개소리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아예 V2K를 듣거나 듣고 지시사항을 행하면 안되는 줄 알아야 한다.
첫댓글 님께서 글에 심각한 수준의 상스러운 욕설을 쓰신 적이 있어서 님과는 소통을 안 하기로 했습니다만,
이 글은 매우 의미있고 중요한 글이라서 댓글 씁니다.
이미 지난 과거의 일입니다만, 무슨 일이 있더라도 그런 수위의 욕설은 부디 자제해주셨으면 합니다.
지금 욕이 문제입니까 아니면 V2K 및 Ti의 문제를 욕이라도 써서 제대로 쉽게 파악하는게 요점입니까?
저는 하던데로 욕 쓸 것이고요.
보기 싫으시면 차라리 님이 국회 입성하세요.
욕 따위에 구애받는 것 자체가 님 잘못이라 보입니다
욕설은 문제가 맞습니다.
이미 조종당하는 피해자들끼리 카페에 모인것임에도,
글에 천박한 욕설을 쓰면 그게 어떻게 이 카페나 타 피해자들에게 도움이 됩니까.
욕설을 하시더라도 대다수가 수용할만한 적정수위를 지켜서 하셔야지, 감정 이끌리는대로 하시는게 과연 옳습니까?
타피해자들이 님의 욕설을 보고 인상을 찌푸리게 되는 감정적인 손해를 입더라도 그 불쾌함이 다 보상되고도 남을만큼 대단한 글을 님이 쓰신다고 믿으시는 겁니까.
저는 욕설에 민감한 사람이 아닙니다. 제가 보고 상스럽다고 느꼈을정도면 사회적으로 받아들여지지 않는 욕설이 객관적으로 맞고 이것을 님도 아시면서 어린이처럼 이런 기본적인 매너문제에 억지를 쓰고 싶으신 겁니까?
@NewBrain 이런 글 쓰지 말고
차라리 절 차단하세요 그럼.
제 글도 아예 보지 마시고요.
전 어느정도 제 잘못 알고 있고요.
님이 욕하지 말라고 한다해서 욕 안할거란 보장도 안합니다.
님 처럼 고리타분하게 접근해봐야 답 안나옵니다.
전 제 방식대로 다른 피해자들에게 경험에 입각한 지혜를 말할테니 관심없거나 인상 찌푸릴 만한 일 있으면 보지 마십쇼 예?
님 마음이 중요하지 제 글이 더 중요합니까?
@V2K말은다구라 좋은 글을 쓰시면서 왜 상스러운 욕설을 굳이 가끔 써서 님 글을 읽을마음이 있을지도 몰랐던 회원들을 내쫓으시냐는 겁니다.
욕설을 누구는 못해서 안합니까? 욕설은 적절하게 잘 쓰면 글에 향신료처럼 좋은 역할도 합니다.
굳이 독자들이 수용하기 힘들고 님의 격까지 떨어뜨리는 수위의 욕설을 굳이 이 카페의, 정보를 알리는 글에,
굳이 쓰셔야만 하느냐는 겁니다.
@NewBrain 내쫓긴 누가 내쫓습니까
님이 내쫓긴 당하는거 봤습니까?
제 글 보고 도망간 사람 있습니까?
못배우고 무식한 새끼들 머리에 망치질 한게 그렇게 잘 못입니까?
제 정신 아닌 상태에서 지가 뭔 말하는지도 모르는 것들은 말로 어느정도 패서 다져줘야 되는 겁니다.
이런 말 쓰는 것도 우습네
보기 싫으면 보지 마십쇼. 욕 보기 싫으면 보지 마십쇼.
전 님 차단할테니 그런 줄 아시고요.
@V2K말은다구라 님이 보시기에 어리석은 사람들이더라도 욕설을 그런 수위로 하면 반발 밖에 더 합니까?
님 잘못을 알고 계신다고 하셨으니 됐습니다.
어린이도 아니고 굳이 또 저를 차단하시려고요? ㅎㅎㅎ
좋은 글 잘 봤습니다.
싫은소리 그만할테니 차단 안 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