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취업고졸기능직™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전주 완산지점 홈플러스!! 당했다
최고를 향해 추천 0 조회 721 11.09.07 19:31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9.07 21:14

    첫댓글 아무리 손님이 왕이라지만, 거기서 키위는 왜 가져오세요? 그 몇푼 안되는거 사서 드세요.
    뭘 그렇케 바라십니까? 여기다가 화난다고 글까지 쓰시는거 보면, 솔직히 진상처럼 보이네요. 님이 원하는 위로의 말은 못해줘서 죄송 합니다.

  • 11.09.07 21:34

    전에 글은 없어서 못봤는데 썩은거 가져가셔서 바꾸시면되는걸 뭐하러 연락이 오기 까지 기달리셨던 건가요 ..

  • 11.09.08 02:11

    제가 봐도 진상 손님
    교환도 되고 환불도 되고 사과 챙겨줬으면 됬지
    상한 메론 하나 얻으면 득템한건가 뭘 그리 챙겨갈려고 하는지?
    본인이 장사를 한다 생각해 봐요
    짜장면에 머리카락 들어갔다고 교환에 군만두 서비스까지 해줘도
    서비스 이것밖에 안해줍니까 하는꼴 아님
    참 부끄러운줄 아셔야죠
    당하긴 당했네요 홈플러스가 글쓴이에게...

  • 11.09.08 09:24

    저는 홈플러스에서 떡을 샀는데 안에 철심이 나왔어요.
    그때 울 아들이 2살때였나...떡을 잘 먹길래 샀던거였는데 철심 나오길래 뒤집어지더군요...애가 먹던건데...
    전화해서 난리쳤죠.
    당장 와서 사과하고 손해배상 안하면 소비자 고발하겠다고...
    식품판매 담당이 저녁에 직접 찾아와서 떡값 배상하고 상품권 알아서 주더군요.
    너무 굽신거리며 죄송하다고 하길래 알았다고~ 먹는 식품에 신경좀 써달라고 말하고 보내드렸죠.
    그 후 그 홈플러스 갔는데 그 담당자분이 절 보시고는 찾아와서 인사하고 서비스 상품 좀 챙겨주더군요.
    너무 진상부려도 안좋은법이에요...좋게 좋게 넘어가면 서로 좋은거지요...

  • 11.09.08 09:32

    둥글게 사시길..

  • 11.09.08 11:14

    계절과일 몇개 준다고 했다고 꽉찬 9개를 챙기시려 하다니;;;;;

  • 11.09.08 11:56

    거참..적당히좀 하슈.. 에휴,.

  • 11.09.08 15:37

    꺼져 ㅋㅋㅋ

  • 11.09.08 23:36

    완전 진상고객이구만요......................................물론 직원이 잘못한것도 있지만.....님이 잘못한것도 엄청 많네요.....메론 하나때문에....

    키위를 그냥 얻어먹으시겠다고요???????????? 그냥 메론건만 교환해야되는게 정상아닌가요...... ㅋㅋㅋㅋ 너무 어이없네요.....님이 제대로 진상고객이네요.....

  • 11.09.09 20:25

    이런 사람들때문에 악플이 생기는 거죠

  • 11.09.10 22:00

    아놔 ㅋㅋㅋ 이님 좀 대박인듯 ㅋㅋㅋ 글구 이마트보단 홈플러스가 훨낫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