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정류장에서 N버스나 한번 타볼까 해서(참고로 n버스 타본적 없어서 그냥 경험차..) 기다리면서 콜 보고 있는데
연세지긋한 분 한분 오셔서 이래저래 말 거시더군요.
솔직히 귀찮아서 건성으로 대꾸 했습니다... 뭔가 무용담 말하실려고 하셨나 본데..
그때 도봉동에서 김포 고촌 2만짜리가 뱉어져서 올라옵니다 (사실 이 콜 10분전쯤에 자동주길래 바로 거부했던 콜 입니다)
누군가 잡으셨다가 한참뒤에 뱉은 콜인데 속으로 에휴 새벽 3시에 뭔 고촌이냐.. 이러고 있는데
연세 지긋하신분 콜 잡더니 바쁘게 통화하십니다
그러더니 택시 타십니다? 로지 700미터 거리에서 올라온 콜..
뭐 택시 타실순 있죠..
근데 2만짜리 택시타고 그리고 도봉동에서 김포 고촌을.. 가시고 싶으셨는지..
막콜 노리실거면 좀더 진득하니 가격 더 좋은거 타도 됐을텐데요..
결국 전 어제도 N버스는 타지 못하고 상일동 갔다가 용인 보라동 막콜 갔다가 집에 왔네요.
첫댓글 용돈벌이기사들이 너무많아
그런 콜은 용돈도 안될것 같은데요. .담배 한갑이나 살려고 하는거 아니면. .
이건뭐 배달의민족도 아니고
봉사활동 열심히들 하신당께
폐지 줍다 출세해서 대리 하는 분입니다..
집이 고촌이었나 봅니다^^;
저도 그 생각~
@예원이 아빠 그래두 좀 심해죠? ㅠㅠ
@외로운 낚시꾼 완전 심한거 같아요
고촌살아여
헉! 무슨 애기예요 고촌 집값이 얼마나 비싼데...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전 용인이 아니라 남양주 삽니다 그리고 집 방향이라도 저런 금액 콜은 안잡습니다 첫차타고 귀가 하기 때문에..
고촌아니라 꼬추촌이라도 이건아니죠! 복귀콜ㅋㅋ 그런 생각이면 집에서 부업하라니까ㅜ 일나오면 첫차로 복귀하는 마인드 좀 가졌으면하네요ㅡ
저 같으면 30k일 경우에 생각(도봉구 기사라) 해 보고 가지만 2시에 집에 가는 기사님은 빼고 도봉동에서 강남,길동/천호동 15k에 가는 기사님 보다는 조금나은 똥콜 잡고 가신거 같네요!! 2시에 고촌 20k에 갔다면 한심 하지만 강남이라고 마구 가시는 기사님들이 이런 가격 만든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