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월 13일에 SM3 2006년형을 구매한 사람입니다.
중고차를 사려고 이리저리 계속알아보기도 하고 주변에 물어보기도 했는데 그럴때마다 다들 하는말이
"새차사라! "였습니다. 중고차는 너무 불안하고 수리비가 더 들어가고 딜러도 믿을게 못되고...등등등...
우울한 기분에 계속 검색을 하다가 지식인 검색을 통해 아주 진솔한 답글에 눈이 갔습니다.
제가 좀 검색을 하는편인데 이 까페는 광고까페는 아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후기를 읽기 시작하고
바로 결정했습니다.
주변에 아는사람의 아는사람을 통해 딜러분 3명을 소개받았는데 다 취소하고
윤부장님과 상담후 SM3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첫날 매물로 나온 차량이 클리닝 도장중이어서 아쉽게 다음날 보기로 하고 둘째날에 수원으로 향했습니다.
수원으로 가는동안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며 좀더 가까워진것 같았습니다.
제가 집이 인천 만수동이어서 친히 집까지 픽업을 해주시고 수원 매매단지에서 SM3를 검증하기 시작하셨죠.
역시나 후기의 내용데로 상당히 디테일하고 세심하게 점검을 하시고 시운전까지 마치고 난후 무사고 신조의 성능대비 가격까지
저렴한 상당히 좋은차를 만났다고 하시고 확신을 주셨습니다.
하지만 이미 이전에 윤부장님을 만나고 첫인상에 믿을만하겠다는 생각이 들어 어떤차가 되었든 선택할 생각이었습니다.
현재 200K쯤 달린것 같은데 특별한 이상은 없는것 같구요..안정적으로 잘 달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계기판에 느낌표 모양의 빨간점등이 계속 켜지는데 이건 뭔가요? 궁금합니다.
어쨌든 마이카플랜 상당히 좋은 까페라고 생각합니다.
믿을만합니다.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회원님^^
구매후기 감사드립니다.
첫날 오셔서 제 마음에 드는 매물이 없어서 전날 들어온 차량중에 광택중인 차량이 있어서 그 차량으로 다음날 다시 보기로하고 하루를 미뤘었습니다. (사실 처음 오신날 인천에서 봤던 차량은 등급도 낮고 차안에서 흡연도 많이하셨고 가격도 비싸서 제 마음에 너무 안들었습니다.)
다음날 회원님이 집이 고속도로 바로 입구에 계서서 출발하면서 픽업하고 수원에 가서 차량을 보게되었습니다.
가격도 인천보다 20만원 저렴한게 LE등급에 천연가죽시트, 열선시트, ABS까지 들어가 있었지요.
시운전을 하면서 실주행거리라는걸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고 가격대비 성능이 상당히 우수하다 판단되어서 바로 구매하시게 되었습니다. 계기판상의 경고등은 브레이크 계통쪽에 경고등이니 라이닝이 교체할 시기가 되었다던지 브레이크 오일이 문제가 있을 때 점등이 되는거니 빠른 시간안에 카센터 가셔서 정비를 받아보시길 권유합니다.
오늘 저녁에 제가 전화를 드렸으니 가서 점검받아보시고 비용이 들어갈 경우에는 연락을 한번 주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브레이크 계기판 경고등은 제가 잘못알고 있던것같습니다. 다시 보니 불이 안들어옵니다. 문제없이 잘달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아직 차량등록증은 우편배송 받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가까이 있으면 직접 보내드리는데 수원에 차량을 판매한 경우에는 그쪽 딜러분에게 부탁을 드리고 보내주시는 방식인데 아직도 보내지 않았다고 합니다. ㅠㅠ 제가 3번 이나 전화해서 꼭 보내달라고 말씀드렸던 부분인데 번거롭게 해드렸습니다. 오늘 보낸다고하니 아마 내일이나 모레정도면 도착할듯 합니다. 거듭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