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대 경기도협의회장 서북봉사관 순방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고양(회장 박진수)과 파주시협의회(회장 박진숙)는 4월16일(수) 14시부터 경기도협의회 제20대 박주수 회장의 서북봉사관 순방 간담회에 임원진과 함께 참석했다.
고양시협의회 박진수회장과 파주시협의회 박진숙회장을 비롯한 각 협의회 임원진과 봉사회 회장 등 44명(고양 29명, 파주 15명)은 경기도협의회 박주수 회장과 순방단을 환영하며 축하했다.
고양시협의회 유순덕 총무부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을 경기도협의회 김정희 부회장이 낭독하고, 파주시협의회 박진숙회장의 '봉사원 서약'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내빈소개는 경기도협의회 남성우사무국장이 제20대 박주수회장을 비롯해 박성호 역대회장, 김정희 부회장, 한성옥 홍보국장이 소개 되었고, 고양과 파주시협의회 회장들의 인사말에 이어 동 협의회 임원과 단위봉사회 회장들을 일일이 소개하였다.
이어서 경기도협의회 김정희 부회장의 환영사와 서북봉사관 최기환 관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경기도협의회 박주수 회장의 임기동안 추진할 상세한 포부와 인사말에 이어 박주수회장과 김정희부회장은 '적십자를 새롭게, 봉사원은 빛나게'라는 2025년 적십자 슬로건을 상징하는 배지를 간담회에 참석한 고양과 파주시협의회장들에게 패용 및 전달했다.
질의응답 시간에는 박주수회장이 임기동안 추진할 상세한 설명(표창장 표지를 절감하여 수상자에게 부상으로 텀블러를 제공하고 표창 수도 200~300여명 증가, 적십자 장기봉사원에 대해서는 상조시 상조회 물품 제공 및 적십자 마크가 있는 관보로 고인 예우)으로 인해 질의내용은 없었다.
마지막으로 노란조끼 천사들은 손에 손을 잡고 적십자봉사원 노래를 제창하였고, 기념촬영을 한 후 '제20대 경기도협의회 박주수 회장 순방 간담회'는 모두 마무리 되었다.
첫댓글 고양시협의회(회장 박진수) 봉사원 여러분 경기도협의회 제20대 박주수 회장님의
서북봉사관 순방 간담회에 참석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황국선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뵙게되어 반가웠습니다.
행사 사진은 8장만 첨부하시길 바랍니다.
네, 만나뵙게되어 반가웠습니다.
먼길 오가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