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4일 박상준의 잡글모음(진짜 놀랍군. 정말로 동남쪽 방향에서 뭔일이 일어났군)
어제 밤에 하늘을 관찰했다. 하늘은 캄캄했지.
정남쪽과 정북쪽 하늘에는 별빛을 비롯해 인공위성의 빛도 보이지 않았다.
북서쪽 하늘에는 약하게 빛나는 빛이 몇개 보였다. 인공위성에서 비롯되는 것인지..별에서 비롯된 것인지는
모르겠다.
그런데...남동쪽 하늘에는 유난히 반짝거리는 빛들이 많이 보였다. 하나의 빛은 더욱 더 크게 발광했지.
또 다른 빛들은 몇개가 나란하게 줄지어서 빛나고 있었다. 빛이 빛나는 배치 상태를 보면...별자리들은
아니라고 판단했다.
하도 켐트레일을 무차별적으로 살포해되고 있어서...하늘을 보면...아무런 빛도 보이지 않는 날들이 많았다.
그런데.. 9월 3일 어제 밤부터 9월 4일 새벽 0시가 넘는 시간까지 본인이 밤하늘을 관측한 결과..
유독..남동쪽 하늘에서 다른 쪽 하늘과 달리..여러개들의 빛들이 발광하고 있었다. 세어보지는 않았으니..
수십개에 달했을 것이다.
그래서...저쪽 지역의 켐트레일 구름이 걷혀서 벌빛이 저렇게 저쪽만 다른 쪽보다 많이 보이는 건가?
아니면..저것이 인공위성에서 발하는 빛들이고..인공위성들을 사용한 뭔가를 하는 것인가!! 하는 걱정이 들었다.
본인이 9월 3일과 9월 4일에 관련된 하늘과 날씨 관찰 글을 올렸던지라...
남동쪽 하늘에서 빛이 다른 쪽과 달리 많이 발광한다라는 얘기를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하는 고민을 했다.
자잘한 것에 대한 하늘과 날씨의 관측에 대하여 글을 쓰는 것이 귀찮기도 하고..
괜한 기우일 가능성도 있어서 글을 쓰지 않았다. 그런데...오늘 유튜브를 접속하니까..
동남쪽 방향인 경남의 전통시장에서 밤에 불이 났단다.
과연 이것이 우연일까?!! 아니면...딥스악마들이 인공위성들을 통해서 무차별적으로 전자기파를 쏴댄 결과일까?
아무리 생각해도.. 5천만궁민들은.. 전자기파 조사 및 전자기파 빔포밍 공격에 대비해서..
전자기파 측정기 알람장치 등을 설치해놓고..딥스악마들과 그 하수인들에 의해서 자행되고 있는..
인공위성 등을 비롯한 전자기파 공격에 대해서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보인다.
하와이 마우이섬 궁민들이 어떻게 대학살 당했는지 알 것이다. 그리고..여기저기..가만히 주차되어 있는.
전기자동차의 밧데리들이 원인을 알수없는 에너지 반응에 의해서 불이 나는 경우들도 빈번히 일어나고있다.
밧데리 제조 회사에서도...불이 일어났지.. 원인을 알수 없는 에너지 반응에 의해서 화재들이 빈번히 일어난다.
그러다보니까..결국은..5천만궁민들이...전기자동차들의 주차를 거부하는 지경까지 이르렀지 않나!
당연히...이 공학문명 세상에서...인간이 인위적으로 가공해서..이용하면서도..
원격으로 보이지 않게 전달할수 있는 에너지라는 것은..
전자기력을 전달하는 전자기파뿐이다. 전자기파 공격에 대하여 더이상 주의를 게을리 할 수가 없는 상황인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njhbfwKQ-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