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국방차관 체포
마이클 백스터
2023년 12월 19일
화이트 햇 군대는 지난 토요일 범죄자 로이드 오스틴(Lloyd Austin)에게 답변하는 잘 알려지지 않고 겉보기엔 무관한 것처럼 보이는 차관 중 한 명인 타냐 M. 스킨(Tanya M. Skeen) 인수 담당 차관보를 체포했습니다. 에릭 M. 스미스 장군 사무실의 한 소식통은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미 해병대가 스킨이 표면적으로는 오스틴의 축복을 받아 국방부(DoD)의 전쟁 기금에서 훔친 3,500만 달러를 키예프에 있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elenskyy)의 개인 저축 계좌로 송금했다는 증거를 바탕으로 스킨을 체포했다고 말했습니다.
3,500만 달러는 불법 대통령인 조셉 R. 바이든이 12월 13일 우크라이나에 약속한 2억 달러와는 별개입니다.
“카발의 주장에 따르면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약 750억 달러를 제공했습니다. 우리가 재판소에서 보고 들은 바에 따르면 그 숫자는 1조가 넘습니다. 행정부 전체가 위부터 아래까지 곤경에 처해 있고, 비록 그들이 지고 있고, 큰 손실을 입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미국을 파산시키고 그것을 우크라이나 합중국으로 만들기 위해 마지막 사람과 싸우고 있습니다. 스킨은 이 계획의 최신 참가자일 뿐입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스킨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서 특수군사작전을 시작하고 바이든 정권이 우크라이나의 금융 금고를 채우기 시작한 지 한 달 뒤인 2022년 3월에 상원의 동의를 받아 바이든이 임명했습니다. 로이드 오스틴의 21명 차관 중 한 명인 그녀의 공식 임무에는 유지 및 인수(어떤 의미로든 변형될 수 있는 유연한 단어) 문제에 대해 오스틴에게 조언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해군 복무 베테랑인 그녀는 F-35 라이트닝 II 프로그램의 전무이사이기도 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그녀의 입장은 관료적 부풀림의 전형적인 예였습니다.
“불필요한 늪 생물이 더 많아질 뿐입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모든 범죄자. 우리는 지난주에 그녀가 바이든과 오스틴의 친구 볼로디미르에게 준 작은 선물에 대해 알게 되었고 스미스 장군은 그녀를 데리러 해병대를 보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해병대는 스킨이 버지니아 주 샬로츠빌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익명의 남성 동료와 함께 버진 아일랜드로의 휴가 여행을 위해 여행 가방을 챙기고 있는 것을 붙잡았습니다. 여행 일정에 따르면 스킨은 그곳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할 계획이었습니다. 해병대가 그녀의 집을 습격하는 것을 본 스킨은 그녀의 동료에게 옷장에서 소총을 꺼내 그녀의 명예를 지키라고 명령했지만, 비웃는 겁쟁이는 무릎을 꿇고 해병대에게 자신을 쏘지 말라고 간청했습니다.
스킨은 해병대에게 그들이 엄청난 실수를 하고 있으며 로이드 오스틴이 그들의 머리를 큰 접시에 담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게 해줘.” 그녀가 말했습니다. “로이드에게 전화할거야. 나 휴가 갈 거야.”
"GITMO로" 해병대가 그녀에게 통보했습니다.
스킨과 그녀의 동료는 현재 플로리다의 처리 센터에 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스킨의 친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추측하지 않고, 그가 조사를 받고 있다고만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3/12/marines-arrest-assistant-defense-secretary/
첫댓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로이드 오스틴 겁먹고 빤스런했는데 해병대의 머리를 접시에 담는다니 정말 입만 살았네요. ㅋㅋ 너무나도 크게 부패해서 저 정도 부패는 그냥 애교 정도로 보이네요.
👍
아무리 도둑놈 정권이라지만 흡혈충 기생충들이 드글드글한 이런 썩어빠진 관료놈년들은 모조리 반역죄 처벌밖에 없습니다.
기트모서 밧줄을 기다리거라!!
악마의 후에여~~~~
곧 오스틴도 만나야지^~~^
이런 애덜 잡힐 때 특징이 있습니다. "너 내가 누군지 알아? 내 빽이 누군지 알고?" 이렇게 뻐팅기죠. 하지만 정작 잡혀갈 때는 무기력할 수 밖에 없는 그저그런 소모품이거나 도마뱀 꼬리였다는 걸 깨닫게 될 겁니다.
고맙습니다.
정말 딥스들 체포 소식은 끝도 없이 쏟아지네요. 여기에 나온 자들은 그나마 대개 고위급 관료들인 걸 감안한다면 잔챙이들은 수도 없이 많겠죠. 기트모까지 갈 것도 없이 현장에서 처분되는 수준이겠죠.
높은데서 많이 훔쳐서 훌륭하신 분이군요..
입으로 끝까지 훌륭하신 분인데, 기트모 바로 가시는군요.
전형적으로 입만 산 관료네요. 말로는 뭔들 못할까요? ㅎㅎ 그나저나 오스틴 주변인들은 잘 체포하는 것 같은데 정작 오스틴을 못잡네요. 이미 클론들도 꽤 있을 것 같아서 오리지날을 잡는 것도 쉽진 않을 듯 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우크라이나가 뭐라고 이렇게나 마구마구 퍼주는 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뭔가 단단히 홀렸거나, 약점을 잡혔거나겠죠. 우크라이나에 연루된 놈들은 모두 집단 무덤행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