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전략>
-실무특강-
인터넷 창업연구소 최재용 소장에게 슬쩍 배우는 블로그마케팅의 성공 포인트!
현재 블로그마케팅은 작은 가게를 운영하더라도 대기업이라고 할지라도 필수로 해야 하는 마케팅툴이 되었습니다. 사업이나 기업체의 경우 블로그마케팅을 잘 활용하면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웹2.0의 대표라고 불리는 블로그(BLOG)
블로그마케팅의 가장 큰 특징은 Social Network 즉, 소통입니다.
이번 1월 9일 토요일 MD아카데미에서는 인터넷 창업연구소 최재용 소장을 초빙하여 블로그 마케팅 전략에 대한 특강을 마련하였습니다.
일 시 : 2010년 1월 9일(토) 오전 11:00~13:00
강 사 : 인터넷창업연구소 최재용 소장
주 제 : 블로그마케팅의 시작
블로그마케팅의 효과
혜 택 : MD전문매거진 아이엠엠디 증정(MD에 대한 정보수록)
MD취업가이드 상담(신청자에 한함)
특강은 무료입니다
장 소 : MD아카데미 유통교육원[제2강]
강남역 2번 출구 150m 직진 > YBM어학원 지나 KTB네트워크 좌회전 >
미니스톱 우회전 왼쪽 전방에 동원빌딩(1층 새마을식당) 5층
[홈페이지 약도 참조]
인 원 : 선착순 50명
신청대상 : MD를 꿈꾸는 사람들
지원분야 : 패션MD 홈쇼핑MD 리테일MD 코스메틱MD 식품MD
레저스포츠MD 브랜드매니저(BM)
자기계발에 관심있는 현직MD(유통분야 실무자)
상품기획, 유통마케팅, 시장조사 등 이론과 실무의 체계를
갖추고 싶은 분
자신의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만들고 싶은 분
수강신청 : www.mdacademy.co.kr
홈페이지 > 로그인 > 고객센터 > 이달의 특강 안내
유선신청가능 02-2052-5241
주요경력 및 활동사항
現) 인터넷창업연구소 소장
現) MD KOREA 컨성팅대표
現) 미국GLG마케팅 그룹한국파트너
現) 여성부, 산자부 창업과정 교수
現) 특허청 판로 개척 자문 위원
現) 부산, 대구 테크노파크 자문 위원
現) 서울시 실전창업스쿨 교수
現) 안양과학대학교 무역유통학과 겸임교수
前) 제너럴 일렉트릭 가전 홈쇼핑 마케팅 담당
前) 한국 까르푸 본사 상품매입본부 가전 과장
前) LG홈쇼핑 소형 주방가전 MD 과장
前) 삼성경제연구소 한국유통컨설팅 '홈쇼핑 과정' 교수부장
前) 삼육대학 유통경영과 외래 교수
前) 노동부, 정통부 창업 과정 교수
주요저서
나는 매일 G마켓으로 출근한다
나는 매일 대박 쇼핑몰로 출근한다
성공하는 인터넷쇼핑몰 가이드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