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람봉사회, 여주시 창3통 경로당에서 삼계탕 나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한가람봉사회(회장 이선주)는 지난 7월 30일, 여주시 창3통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여름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초대되어 함께한 여주시를 위해 애쓰시는 이충우 시장과 직원들, 중앙동 심우봉 동장과 직원들, 여흥농협 안정현 지점장과 직원들, 이병길 농협조합장, 창3통 김용숙 통장, 최성희 노인회장과 어르신들, 한가람봉사회 이선주 회장과 봉사원들이 함께 보양식 삼계탕을 함께했다.
한가람봉사회 임원들은 전날부터 삼계탕을 만들기 위한 재료 구입에 나섰고 어르신들이 정성 가득하고 원기회복에 도움되는 삼계탕을 드시도록 삼계탕용 닭 60마리, 인삼, 대추, 황기, 마늘, 녹두, 찹쌀, 대파, 수박과 포도 등 준비했다.
더운 날씨지만 밖에서 대형 솥 2개에 정성을 다해 삼계탕을 만들며 구슬땀을 흘렸고 주방에서는 오이무침, 고추된장무침 등 반찬을 만들었고 수박, 김치, 떡 등으로 푸짐한 상차림으로 어르신들을 대접했다.
한가람봉사회는 매주 수요일 창3통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해드리며 내 집처럼 편안함으로 주방을 이용하고 어르신들과 친분을 쌓아 언니, 동생으로 가족같은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선주 회장은 "불철주야 여주시를 위해 애쓰시는 이충우 시장님과 창3통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건강하게 여름을 나실꺼라 생각하면서 삼계탕을 준비했습니다. 힘들지만 뿌듯한 시간이었습니다. 더운 날씨에 음식 준비해 주신 한가람 식구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첫댓글 여주 한가람봉사회(회장 이선주) 봉사원 여러분 여주시 창3통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선주 회장님 홍보차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