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IT.플렛품정보 #공제조합 직원들은 조합원에게 성실과 신뢰의 의무를 다해야한다 ! #조합원은 공제직원 들을 믿고 신뢰 하여야 한다
같은 맥락일것입니다 . 위문자와 아래의 문자는 서로 대비가 됩니다 . 같은 문자를 보내도 위의 문자는 성실도가 있는반면 아래의 문자는 성의가 없기때문입니다 . 그래도 위문자를 받았을때는 이제부터는 조합원들이 직원들에게 주인의 대접을 받는다 하였는데 아래의 문자를보고서는 아직도 멀었구나 ? 누가 신뢰를 깨트렸나 ? 저의 입장에서는 공제조합의 직원들이 성실과 신뢰의 법칙을 먼저 깨트린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 조합이란 ? 조합원이 주인인데도 조합원을 직원들이 우습게 생각하고 있지않나 싶습니다. 이 역시 반드시 바꾸어 놓아야 합니다 . 공제경영개선은 말과 글이 아닌 행동과 모습일것입니다 . 성실과 신뢰의 의무를 다할때까지이고 ,조합원들 역시 우리의 직원을 신뢰하는날까지 고대합니다.
직원의 업무결과 무능 조합원이 공제조합 행정 이첩부터 진행중간 보고 종료완료까지 보고서 가 없기 때문에 오늘날 적대심이 깊이 갈등 실무자 부폐 인적 세신이 무능 지휘자 개선 교체만이 신속정확처리 보고 3+1대 원칙이 질서확립 냉철한 관리 요함
첫댓글 이런일들을위해
글쓰신분은무슨노력을하엿나요
글 꼴이 이상 하네요 ?
격려인지 비판인지 비아냥이지는 모르겠지만
이글을 보는 당사자들은 그래도 양심이란 두글자가 머리에 각인되어
좀 더 잘 해야 되겠다는 마음이 들지 않을가 싶네요/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공제 가입 억지 로 할수없이 들고잊지요 아마두 대부분 그럴걸요 친절 일처리 엉터리 수가 올리기 급급 말로만 조심하라 ㅋㅋ 사고 안나나 기대 눈 비 오는날 조심 문자 받기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