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지
가을 립을 논하는 데 버건디가 빠질 수 없는 법! 수지가 블루 니트와 버건디 립으로 강렬한 컬러 대비를 보여줬다. 보송보송한 질감의 니트와 입술의 매트한 텍스처가 조화를 이뤄 가을 가을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랑콤,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7 버건디, 4만 2000원
수지가 바른 립스틱은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 발리는 랑콤의 신상템이다. 입술의 미세한 주름을 부드럽게 감싸줘 풀 립도 부담 없다. 특히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507 버건디는 이번 F/W 시즌 주목해야 할 레드 페어 톤이다.
#2 김사랑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김사랑의 메이크업을 참고해보길. 말린 장미 립 컬러가 가을을 맞아 한층 차분해졌다. 이처럼 가을 MLBB 톤은 캐주얼룩부터 시크룩까지 다채롭게 매치할 수 있다.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12 뉘 앵콩그루, 4만 5000원
입생로랑의 신상 매트 립이다. MLBB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컬러라 톤을 가리지 않고 강추다. 예리하게 커팅된 립스틱이 풀 립을 한결 쉽게 그릴 수 있도록 해준다. 각질 부각 적고 립밤 위에 덧발라도 발색력 굿굿.
#3 이영애
다음은 여전히 세월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는 이영애의 화보다. 블랙 룩에 화사한 레드 오렌지 립을 발라서일까. 무결점 피부가 더욱 돋보인다.
후, 공진향 미-럭셔리 립 루즈, 24호 레드오렌지, 3만 6000원
이영애가 바른 레드 오렌지는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해주고 피부 톤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마성의 컬러다. 패키지도 매력적이다. 신라 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해 화려한 연꽃 문양을 새겼다. 동백 오일을 함유해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는 멜팅 텍스처다. 탈부착 가능한 립브러쉬 구성도 마음에 쏘옥.
#4 천우희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103 메이크 미 로지, 2만 5000원
좀 더 화사한 MLBB를 찾는다면 천우희가 픽한 VDL의 신상 매트 립스틱을 눈여겨보길. 브라운, 코럴 메이크업과 착붙인 컬러다. 오일을 머금은 다공성 매트 파우더가 입술을 촉촉하게 해줘 매트 립 입문자에게 추천할 만하다.
첫댓글 입생로랑 탐난다
그르게여
ㅎㅎ
갖구싶다...
저두
오ㅋㅋ 꿀팁 감사합니다
넹ㅇ
수지가 쓴거 이쁘다.. 이영애하고
그르게여
매트한? 색상같네
그르게여
색 곱네여..!
색감 넘 좋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