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베스트 드레서
 
 
 
카페 게시글
 레스트룸★ ♥기타♥ 옐로우캡 절대 이용하지마세요!!!
가을이라~가을바람 추천 0 조회 7,835 06.06.02 16:24 댓글 4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6.02 15:16

    첫댓글 엔터를 사랑합시다.

  • 내용은 안습이나...엔터를...사용해주세요 ㅠㅠ

  • 06.06.02 15:18

    자게에서 글 읽었어요~~ 옐로우캡 진짜 예전부터 너무너무 맘에 안들었는데!! 직원교육을 제대로 안시키는것 같아요; 제발 개선을 하던지.. 계속 그런식으로 할거면 아예 하질 말던가..

  • 06.06.02 15:18

    여하튼 저도 옐로우캡 짜증났음-_- 상담원이 개싸가지인거는 인정.

  • 옐로우캡 택배 불친절하기로 아주 유명하져 원래..

  • 우체국택배가 쵝오

  • 06.06.02 15:23

    진짜 우체국택배가 쵝오예열!!!! 친절의 최고봉!!!

  • 06.06.02 15:42

    저도 우체국택배를 애용

  • 06.06.02 16:26

    맞아요~물건 픽업할거 올때도 문자오고 도착해도 문자오고 물건받을때도 먼저 문자오고 아저씨들 실명제 하는것도 맘에 듬!!!

  • 06.06.03 01:05

    전 우체국 택배때문에 중간에 물건 공중으로 사라져서 1달을 맘고생 했음

  • 06.06.02 15:23

    이거뭐야 미친것들 아냐? 지도 지네회사나가면 다른회사의 고객인데 저따위 소리나 해대고 미친거군..

  • 06.06.02 15:24

    옐로우캡......후..........진짜 황당하네요

  • 06.06.02 15:26

    미쳤군요. CJ택배도 괜찮은데....뭐 그런것들이 있나

  • 06.06.02 15:28

    서비스를 어디 그따위로.....................

  • 06.06.02 15:33

    그 택배회사 -_-정말 황당함 그 자체네요..

  • 06.06.02 15:33

    어이가 없네.-_-..참나.

  • 06.06.02 15:41

    우와.. 지역에 따라 이렇게 다르네요. 우리 지역은 옐로우캡 아저씨 완전 친절하신데.. 근데 상담원들이 저렇게 싸가지가 없어서야..

  • 06.06.02 15:48

    그냥 지역 어디 옐로우캡을 이용하지 말라고 하셔야지^^;; 아예 옐로우택배 자체를 이용하지 말라는건 좀 그렇네요..성실히 일하시는분들도 많을텐데 말이죠~ 저희지역 옐로우택배분들은 지마켓땜에 자주 이용하는데 대리점 상담워분들이나 택배아저씨들 다 친절하셧는데

  • 작성자 06.06.02 15:52

    말에 어패가있겠지만 전 본사사람들과 통화후에도 그 회사 이미지 완전 쓰레기로밖에안보여서요..물론 저희집에오셨던 기사아저씨와 친분도 있고 매우성실하세요 하지만 저쓰레기같은인간때문에..또 그동안의 평이 아주 최악이더군여..

  • 06.06.02 19:47

    전 이사 와서 옐로우캡 택배 두개 지점을 이용해봤지만 둘다 개판. 일반화 시키는 것이 그렇긴 하지만, 유독 욕을 많이 먹는 택배사가 있는가 하면 우체국 택배처럼(완소♥) 욕을 별로 안 먹는 택배사도 있죠. 유독 말 많은데는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직원교육 부재라던가 등)

  • 06.06.02 15:58

    아..ㅆㅂ 지금 옐로우캡에서 오고있는데 조회가 안돼....

  • 06.06.02 16:03

    망할려고 발버둥 =

  • 06.06.02 16:04

    전 서울인데 엘로우택배 어이 없었어요.반말에,물건 확인하고 문열어줄려고 어디서 온거냐고 물으니깐 당신이 시킨걸 내가 어떻게 아냐고~그것도 모르고 있냐고 그러더라구요..어느지점이던지 이미지 완전 깎었어요.열심히 하시는분들만 불쌍하죠~

  • 06.06.02 16:08

    -_- 지점장이 그따구로 욕했다면 정말 문제가 있는듯. 미친거 아닌가요?

  • 06.06.02 16:10

    어메어메 저아자씨 너무하시네. 서비스업에서 저러시면 안되죠. 서비스업을 떠나 자신이 몸담고있는 회사에 고객전화가 왔는데 저따우로 말하다니. 소비자보호센턴가....여기에 고발하세요. 차라리 그게 더 빨라요. 아주 그냥!!!!!!

  • 작성자 06.06.02 16:14

    소보원은 신고접수가안댄다네요 ㅜ 물질적으로 멀 받아내거나 그런거지 이건 회사내부의 일이기때문에 자기네가 저사람을 어케 할수가없데요 엉엉엉 ㅠㅠ

  • 06.06.02 16:22

    계속 생각하다가 화가나는데요, 이거 경찰엔 신고못하나요? 녹음도 하셨으니까!!!!!! 너무 화난다 진짜!!!!!!! 꺼져!!!!!!!!

  • 06.06.02 16:24

    이거 근데요, 아예 언론사에 제보하면 안되나요? 아예 방송국으로다가!!!!!! 아놔!!!!!! 녹음된거 그대로 넘기는겁니다. 만약 모르니까 하나 더 녹음해놓으시고!!!!!! 요즘 엠비씨나 케비에쑤 제보받잖아요!!!!!!

  • 06.06.03 01:24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 06.06.02 16:25

    원래 옐로우택배 쓰레기..친절은 팔아먹고 싸가지도 안드로메다휴가갔는지..전화는 왤케 안받어??? 강남지점도 완전 장난 아님..지점에 물건온지 이주일이 넘도록 배송안해주고 전화도 안받고 오늘 배송된다 하더니 또 일주일 동안 안오고~ 강남지점뿐만아니라 부산 울산 대구 별의별데서 다 해봤는데 절대 애용안함..더럽다 퉤!!!!

  • 06.06.02 16:33

    녹음내용을 들려주세요. 그러면 더 반감생길수도있을것같은데.

  • 작성자 06.06.02 16:36

    정말기절합니다 사람목소리같지도않습니다 녹음해서 어케 올리죠 ㅠ

  • 06.06.02 16:43

    로젠택배도 쳐 짜증

  • 06.06.02 16:45

    진짜..옐로우캡배 개 짜증 최고에요. 한번 써보고 진짜 다시는 쓰지않을것임...택배회사가아니에요..거기는...

  • 06.06.02 16:48

    원래 옐로우택배가 좀그래요;; 저도 택배 많이 이용하는데요~그정도로 한분은 안계셨는데 님께서 아주 미친개를 만난거나 다름없네요 에휴~

  • 06.06.02 17:07

    옐로우캡은 모자 전문이기때문에 택배 잘 못합니다.. 녹음한거올리세여 인터넷에 그럼 게임 오바~

  • 06.06.02 17:43

    우리동네 옐로우캡은 왕친절에 알아서 막 깍아주구 그러던데 동네마다 틀린가봐여 아저씨가 디따 착하고 좋은데..

  • 06.06.02 17:58

    세상에..그냥 읽기만해도 화가나는데 저걸 직접 겪었다고 생각하면 진짜 말이안나오겠네요.어디서 저런 욕을..녹음한거 꼭 올리세요!!!그리고 큰 까페에 다뿌려요-_-

  • 06.06.02 18:37

    진짜 녹음 올리시면 바로 망함...

  • 06.06.02 18:56

    녹음한걸 올리세요........

  • 06.06.02 19:38

    와...........................진짜..............................열받는다

  • 06.06.02 19:39

    진짜 이용해본 택배중에서 옐로우캡 싸가지 최고봉.전 물건 살 떄 옐로운캡이 배달온다고 써있음 안사요.진짜 쓰레기 같은것들이네!!!!!!!!!!!!!!!!!!!!

  • 06.06.02 19:58

    저도 옐로우캡땜에 예전에 짜증나 죽는줄 알았는데ㅡㅡ 저만 옐로우캡 안좋아 하는줄 알았더니 원래 싸가지 업체로 유명했구나ㅡㅡ 이제 너넨 장사 다했다ㅉㅉ

  • 06.06.02 21:39

    옐로우캡 소문 안 좋네요..;;허허..전 우체국 택배나 현대택배 한진택배 이용하는데..

  • 06.06.03 00:00

    헐.. 전 CJ택배 예정 도착일을 이틀 넘겼길래 바로 전화했더니 담날 휴일인데도 배송해주고 죄송하다고 전화까지 다시왔는데... 너무 태도가 대조적이네요. 서비스업에 종사하면서 어떻게 저런 마인드로 일을 하는지....=_=

  • 06.06.03 00:19

    와 진짜 ............................. 심각하네요 서비스는 무슨 인간으로써의 기본이 안되있는거 같아요 옐로우캡 절대로 이용하지않을꺼예요 도대체 이런 식으로 나오면 사업을 하겠다는건지 아니라는건지

  • 06.06.03 01:07

    저도 얼마전에 옐로우캡 이용했다가 비슷한 사례있어서 클레임 걸었더랬죠. 정말 다시는 이용하고 싶지도 않고 다른 님들한테도 같은 말 하고 싶어요.

  • 06.06.03 02:26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택배 일하는.. 특히 택배기사들 정말 완전 양아치들 많아요~ 여자라고 욕부터 하고 나중에 남자가 다시 전화하면 설설 기면서 존대말하고.. 특히 현대택배

  • 06.06.03 06:45

    저두 옐로우택배에서 제 물건분실했다구 입금시켜준다더니 그담날부터 아예전화도안받고~ 결국판매자하구통화해서해결했어요~ 이거이거 단체로 소비자센터에올려야하는거아니내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