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11 feature level 10.0 is required to run the engine라고 뜨는데옛날컴이긴한데 돌아가나 깔아봤는데 해결방법있나요?
첫댓글 다이렉트11 깔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전사님!PC로 접속 시 게임 실행이 원활하지 않아 답답하셨을 것 같습니다.다만, 공식 카페를 통해서는 전사님의 게임 데이터 확인 및 안내가 어려워즉시 도움을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기재 사항> - 1.서버: - 2.캐릭터명: - 3.문제 발생 일시: - 4.상세 내용(PC 사양 등 상세 기재): - 5.해당 현상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샷 첨부■ 문의 접수 방법 - 1. 게임 화면 오른쪽 위 메뉴(三) 터치 - 2. 설정 > 계정 > 고객센터 - 3. 1:1 문의하기 터치 - 4. 이용문의 카테고리 선택 - 5. 문의 내용 작성하여 1:1 문의 접수하기 클릭 만일 게임 내 1:1 문의 접수가 어려우시다면,아래에 안내해드리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고객센터 이메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 - odin.help@kakaocorp.com
다이렉트11이랑 윈도우 최신버전 업데이트요! 하늘보리님 혹시 닉네임 재생성 해보셨나요? 이전글이있던데.. 72시간 후에 생성하셨나요?
graphic card 등록정보 - ditectX 확인해서 11이상이면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필요하고, 그래도 안되면 directX12버전이 있어도 그래픽 카드가 지원을 못하므로 카드교체 필요합니다.
첫댓글 다이렉트11 깔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전사님!
PC로 접속 시 게임 실행이 원활하지 않아 답답하셨을 것 같습니다.
다만, 공식 카페를 통해서는 전사님의 게임 데이터 확인 및 안내가 어려워
즉시 도움을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재 사항>
- 1.서버:
- 2.캐릭터명:
- 3.문제 발생 일시:
- 4.상세 내용(PC 사양 등 상세 기재):
- 5.해당 현상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샷 첨부
■ 문의 접수 방법
- 1. 게임 화면 오른쪽 위 메뉴(三) 터치
- 2. 설정 > 계정 > 고객센터
- 3. 1:1 문의하기 터치
- 4. 이용문의 카테고리 선택
- 5. 문의 내용 작성하여 1:1 문의 접수하기 클릭
만일 게임 내 1:1 문의 접수가 어려우시다면,
아래에 안내해드리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고객센터 이메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
- odin.help@kakaocorp.com
다이렉트11이랑 윈도우 최신버전 업데이트요! 하늘보리님 혹시 닉네임 재생성 해보셨나요? 이전글이있던데.. 72시간 후에 생성하셨나요?
graphic card 등록정보 - ditectX 확인해서 11이상이면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필요하고, 그래도 안되면 directX12버전이 있어도 그래픽 카드가 지원을 못하므로 카드교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