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중형 세단 중 국내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현대차 '아반떼'의 가격이 2000만원을 넘어섰다. 넓은 공간에 비해 '합리적 가격'이 장점이던 준중형 세단이 이제 '부담스런 가격'의 차가 된 것이다. 아반떼는 처음 출시될 당시만 해도 1대당 1000만원 이하에 판매되다 2000년대 중반 일시적으로 2000만원대에 판매된 적이 있지만 최근에는 줄곧 2000만원 이하 가격에 머물러왔다.
현기 쉐보뤠 삼성 전부 현재 차 가격에서 30%는 거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현기가 가격주도하고 나머지가 눈치보며 따라가기식. 그나마 쉐보뤠와 삼성은 안전을 위주로 만들지만 현기는 겉모습의 화려함과 기본기는 무시한 스펙위주의 개발. 큰사고 나면 가치가 드러납니다. 일단 국민들이 현기차 불매를 해서 가격을 끌어내리면 나머지 회사들도 따라서 내릴겁니다. 현기차 절대 사지맙시다. 현대차는 미국에서 일부모델 60개월 무이자도 해주던데 정말 국민을 호구로 보는 이런 정책 우리가 바꿔 놓읍시다.
미국내에서 안전 테스트 이번에 아반떼 잘 나왔다고 선전 뜨던데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면..절대로!! 미국서 판매되는 차랑 내수용이랑 정말로 다릅니다. 에어백도 다르고 차안에 들어가는 충격 흡수 빔들이 내수용에는 없거나 1개거나 스티로품입니다. 미국 안전기준이 워낙에 까다롭습니다. 그래서 현기차 관계자는 국내법이 약해서 그렇게 만든다는 변명도 하는데 저 말이 다르게 만든다는 말 시인 하는 겁니다. 그런차를 왜 똑같은 가격에 사십니까. 전 울산 사람이지만 현대차 망했으면 합니다. 이번에 또 파업한답니다. 같은 라인에서 일해도 본청과 하청은 정말 대우가 다릅니다. 현대차 임직원들 장인정신은 없고 오로지 돈입니까?
아반떼가 이천만원 넘는건 할말이 없게 만드는 가격이지만 현기차만 그런가요,,, 국산차 그놈이 그놈입니다. 쉐보레에서 자체 테스트한 "차위에 컨테이너 쌓기", "큰 쇠구슬 충격 시험" 한 동영상 보세요 쉐보레 측에서 테스트 했지만 현대차랑 별 차이 없습니다. 처음엔 쉐보레 측에서 지들 차가 튼튼할 것이라 생각하고 테스트 했는데 비슷하거나 현대차가 덜 찌그러지는 바람에 슬그머니 동영상 내린 사건입니다. 저는 어느 메이커가 좋다 나쁘다가 아니고 다 그놈이 그놈입니다. 현기차가 약하면 현기차 타는 사람이 사고 났을때 더 크게 다치거나 차 수리비가 많이 나오는게 통계로 나왔을 텐데 그런거 없죠,,,
쉐보레 a,b,c 필러 부분만져보면 현기차보다 두껍고 단단합니다. 쉐보레가 초고장력강판 비율이 높다고 하는데 전에 타던 산타페와 지금 올란도 본넷 비교해보면 별 차이 못느낍니다. 하우스부분이나 필러부분은 차이가 많이 나는것 같습니다. 올란도와 쏘알 무게가 70키로 정도 차이나는거 보면... 솔직히 튼튼한건 쉐보레 인것 같습니다. 컨터이너는 아직 방송에 나옵니다.쇄구슬은 소나타와 별 차이 없어서 내렸죠 ㅎㅎㅎ
첫댓글 현대 미쳐가는 구나!
저걸 2천주고 사주는 호갱님들이 있으니...있는 정도가 아니라 넘쳐흐르니...
그걸 고마워해야 할 현대는 계속 뒤통수만 후려치고..또 치고..
쿠킹호일 이천만원이요 ㅋ
안사~
요즘 나오는 현기차는 타다가 죽을까 두려워서 살 생각 없음요 ㅎㄷㄷ
헉 김밥 천국 포장지로 만든 차가 가격은 청담동 레스토랑 뺨 치네
외제차 사라고 도와주네요. 가격의 격차를 줄여줘서 고민도 줄여주네오 ㅎㅎ
호갱님들 좋아하실듯 ㅎㅎ
호일을 누가 2000을 주고 사 그돈으로 변두리에 차라리 전세를 얻어서 월세를 받아먹겠다 ㅋㅋㅋㅋ
2000으로 누가 살 것인가 단종시킬려고 그러는건가
삭제된 댓글 입니다.
댓글 종결인가요.....ㅎㅎㅎ
축하~! 보험 단디 덜어
할인받아서 사야지 사지
생돈으로는 못사겠네요 ㅎㄷㄷ
니 그렌져 산다메 ㅋㅋㅋ
난 30프로디씨 받지ㅋ
현기 쉐보뤠 삼성 전부 현재 차 가격에서 30%는 거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현기가 가격주도하고 나머지가 눈치보며 따라가기식. 그나마 쉐보뤠와 삼성은 안전을 위주로 만들지만 현기는 겉모습의 화려함과 기본기는 무시한 스펙위주의 개발. 큰사고 나면 가치가 드러납니다. 일단 국민들이 현기차 불매를 해서 가격을 끌어내리면 나머지 회사들도 따라서 내릴겁니다. 현기차 절대 사지맙시다. 현대차는 미국에서 일부모델 60개월 무이자도 해주던데 정말 국민을 호구로 보는 이런 정책 우리가 바꿔 놓읍시다.
미국내에서 안전 테스트 이번에 아반떼 잘 나왔다고 선전 뜨던데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면..절대로!! 미국서 판매되는 차랑 내수용이랑 정말로 다릅니다. 에어백도 다르고 차안에 들어가는 충격 흡수 빔들이 내수용에는 없거나 1개거나 스티로품입니다. 미국 안전기준이 워낙에 까다롭습니다. 그래서 현기차 관계자는 국내법이 약해서 그렇게 만든다는 변명도 하는데 저 말이 다르게 만든다는 말 시인 하는 겁니다. 그런차를 왜 똑같은 가격에 사십니까. 전 울산 사람이지만 현대차 망했으면 합니다. 이번에 또 파업한답니다. 같은 라인에서 일해도 본청과 하청은 정말 대우가 다릅니다. 현대차 임직원들 장인정신은 없고 오로지 돈입니까?
지엠이나 르노나 다 마찬가집니다 이천만원은 지엠 라프부터 이미 넘었습니다 아반떼도 이것저것 옵션달면 이천 넘은지가 언제인데... 현기가 점유율이 높아서 그렇지 다른 완성차 업체도 마찬가집니다
아반떼가 이천만원 넘는건 할말이 없게 만드는 가격이지만 현기차만 그런가요,,, 국산차 그놈이 그놈입니다.
쉐보레에서 자체 테스트한 "차위에 컨테이너 쌓기", "큰 쇠구슬 충격 시험" 한 동영상 보세요 쉐보레 측에서 테스트 했지만
현대차랑 별 차이 없습니다. 처음엔 쉐보레 측에서 지들 차가 튼튼할 것이라 생각하고 테스트 했는데 비슷하거나 현대차가 덜 찌그러지는 바람에 슬그머니 동영상 내린 사건입니다. 저는 어느 메이커가 좋다 나쁘다가 아니고 다 그놈이 그놈입니다. 현기차가 약하면 현기차 타는 사람이 사고 났을때 더 크게 다치거나 차 수리비가 많이 나오는게 통계로 나왔을 텐데 그런거 없죠,,,
현기차의 외장철판이 쉐보레 차 보다 얇은건 사실입니다. 그래서 작은 충격에서 퍽퍽 찌그러집니다. 사람이 다칠 정도의 충격은 차의 프레임이 견디는 거죠. 즉 프레임이 튼튼해야 차가 튼튼한건데 국산차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쉐보레 a,b,c 필러 부분만져보면 현기차보다 두껍고 단단합니다. 쉐보레가 초고장력강판 비율이 높다고 하는데 전에 타던 산타페와 지금 올란도 본넷 비교해보면 별 차이 못느낍니다. 하우스부분이나 필러부분은 차이가 많이 나는것 같습니다. 올란도와 쏘알 무게가 70키로 정도 차이나는거 보면... 솔직히 튼튼한건 쉐보레 인것 같습니다. 컨터이너는 아직 방송에 나옵니다.쇄구슬은 소나타와 별 차이 없어서 내렸죠 ㅎㅎㅎ
현기차 새차사는 분들께는 미안한 말이지만 그돈에 조금만 보태서 수입차 사는게 메리트가 있죠...요즘 프로모션 죽이던데...
중고라면 모를까...
22222...9월에 비엠5시리즈 f/l되면서 재고정리때 천만원 넘게 할인했죠...딜러 프로모션까지하면ㄷㄷ
신차 워런티끝나고 일반분들은 대부분 정비때문에 걱정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센터들어갈 시간도 없고 예약해야되고 대기해야되고 해서 그냥 부품직접주문해서 단골 정비소에서 웬만한건 정비하죠...그러면 센터입고해서 하는 비용보다 3/1수준도 안되게 정비하죠...물론 큰정비는 센터 가야하지만요...내구성자체가 국산차와는 다르기때문에 부품교환하면 국산차의 2배정도는 사용가능하죠 그러니 비용면에서는 관리비가 월등히 많이 든다 생각 안해요 저는...
근데 이건 돕는게... 제 아는 여자 사람 차 산다고 해서 저급으로 알아보니... 타사.. SM르노나 쉐보레도 가격이 크게 차이 나지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좀 더 옵션이 좋은 현기로 기우는거 같더군요. 선택의 폭만 넓으면... 음.. 역시 수입차가 답
이젠 현기차 살 이유가 없죠 ㅋㅋ
현기차 안뇽 98년도 아반떼 첨 놔왔을때 산 1인 지금은 쉐보레 8년차 진행중
사는 사람들이 자꾸 있으니...그게 문제인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