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 FACE
인스타그램 키워드로 찾은 핫 메이크업 룩. 이달의 미션은 아름답게 그을린 메이크업 하나로 해변을 평정하라! 태닝 메이크업 중 쉽게 카피할 수 있는 컷을 찾았다.
#서머 핫 걸
DVF
# 시머링 효과 보디 오일
보디는 매트한 느낌보다 은은한 시머링 효과를 주는 것이 전체 룩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보디 오일은 뜨거운 태양 아래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보디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더해주는 제품으로, 은은한 골드 펄이 가미된 것이 좋다. 데콜테나 어깨 라인까지 부드럽게 발라준다.
멜비타
오가닉 스파클링 골드 오일
# 오렌지 컬러의 립
태닝 메이크업과 잘 어울리는 립 컬러는 단연 오렌지다. 비비드한 형광 오렌지도 좋지만 좀 더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누디한 컬러로 선택할 것. 입술이 거칠어 보이지 않도록 촉촉한 텍스처를 골라 입술 중앙에서부터 그러데이션해 발라준다.
헤라
루즈 홀릭 224호 샌디 오렌지
# 워터프루프 크레용 아이 펜슬
해변이라면 땀과 피지에 강한 아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가루 타입 아이섀도보다 크리미한 텍스처의 아이 펜슬 제품을 적극 활용할 것. 골드 펄이 가미된 샴페인 컬러를 손가락을 이용해 아이 베이스로 넓게 발라주고, 포인트로 카키 컬러를 바르면 깊은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스틱 아이컬러 로즈 골드
# 눈썹 컬러도 브라운 톤으로
태닝 메이크업은 전체적으로 골드 브라운 톤이기 때문에 아이브로도 비슷한 톤으로 맞출 것. 헤어 컬러가 밝은 편이라면 더욱 신경 써야 세련된 태닝 룩으로 완성할 수 있다. 눈썹 결을 빗어 정돈할 수 있는 마스카라 타입의 제품이 편리하다.
맥
프로 롱웨어 워터프루프 브로우 콰이엇 브루넷
# 반 톤 어두운 태닝 베이스
이번 시즌 태닝 메이크업은 얼굴 전체를 다크하게 표현하기보다는 반 톤 정도 다운시킨 내추럴한 브론징 톤이 적당하다. 무겁거나 두껍지 않은 질감의 파운데이션에 태닝 베이스 효과를 낼 수 있는 브론저를 1:1 비율로 섞어 브러시로 뭉치지 않게 얼굴에 펴 바른다. 하이라이팅과 셰이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은은한 펄감의 브론즈 콤팩트로 유용하다.
1 크리니크
업-라이팅 리퀴드 일루미네이터
2 바비 브라운
쉬머 브릭 컴팩트 브론즈
기획_이화정 사진_임상현(제품), 배정희(컬렉션)
슈어 2014 6월호
토지사랑 http://cafe.daum.net/tozisarang/
첫댓글 오호 좋은 아이템이네요. 저도 한번 추천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