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근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심재근 전남도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25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심 후보는 “정직·신뢰·끈기와 젊은 패기와 열정, 황소 같은 뚝심을 무기로 화순과 전남 발전의 주춧돌이 되겠다”며 전남도의원 화순-1 선거구(화순읍·도암·도곡·이서·백아)에 출사표를 던졌다.
개소식은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특별한 기념행사 없이 조촐하게 진행됐다.
강순팔,구복규,문행주,윤영민,조재윤 화순군수예비후보와 최기천 화순군의회 의장, 김석봉·류영길·조세현·하성동 화순군의원, 박홍래 화순신협이사장 등도 자리를 함께 하며 심재근 후보의 선전을 기원했다.
심재근 예비후보는 "화순과 전남 발전의 주춧돌이 되어 부족함을 넉넉함으로 안아주고 품어 준 고향화순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보다 잘사는 화순, 청년이 돌아오는 화순, 농업과 농촌이 살아나고 농민이 행복한 화순과 전남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심재근 예비후보는 화순군체육회 사무국장, 부회장, 전남체육회 이사 등을 역임했다.
기사더보기: 심재근 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miraenews.co.kr)
심재근 전남도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25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심 후보는 “정직·신뢰·끈기와 젊은 패기와 열정, 황소 같은 뚝심을 무기로 화순과 전남 발전의
www.miraenews.co.kr
#심재근 #화순군 #화순도의원 #도의원
e미래뉴스
칼럼, 기고, 특집, 기획, 학교소식, 기사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