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이 맞는 띠가 따로 있다?
첫댓글 그래서 개띠인 제가 소띠인 마눌과 사이가 별로이군요 ㅎㅎ
좀더 배려하고 이해하며 맞춰가야죠...~ㅋ지도 같은 용띠라 한번 싸우면 그냥~~ㅋㅋ그래서 언제부터인가 꺼릴 안만들려 한답니다더욱이 요즘은 뒤늦게 함께한 풍이들 땜에 더 좋아졌죠요놈들이 뒤늦게 효자노릇 하는거 같아 풍란 취미를 갖게 된것에 만족한답니다
헐..............상극...ㅠㅠ
재미라는거..~잊지마세요
나는 양띠, 아내는 돼지띠.잘 만났네.
ㅋㅋ 기분좋죠
첫댓글 그래서 개띠인 제가 소띠인 마눌과 사이가 별로이군요 ㅎㅎ
좀더 배려하고 이해하며 맞춰가야죠...~ㅋ
지도 같은 용띠라 한번 싸우면 그냥~~ㅋㅋ
그래서 언제부터인가 꺼릴 안만들려 한답니다
더욱이 요즘은 뒤늦게 함께한 풍이들 땜에 더 좋아졌죠
요놈들이 뒤늦게 효자노릇 하는거 같아 풍란 취미를 갖게 된것에 만족한답니다
헐..............상극...ㅠㅠ
재미라는거..~
잊지마세요
나는 양띠, 아내는 돼지띠.
잘 만났네.
ㅋㅋ 기분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