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ak9Cafe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루프드라이브님의 방 사이버쉐잎 + 허리케인8 + 허리케인나우 를 쓰고 있습니다.
루프드라이브 추천 0 조회 277 24.10.14 12:20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10.14 13:23

    첫댓글 잘 봤습니다^^

  • 24.10.15 08:23

    허 8-80과 허8의 차이점이 궁금해요~^^ 반발력과 점착성 부분에서

  • 24.10.15 23:00

    스폰지만 달라요. 880은 하이텐션 느낌에 점착성 가미된 짬뽕느낌이고 8은 그냥 중국러버인데 좀 쓰기편한느낌이에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