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초에 까페에서 지멘스전기렌지를 구입하고설치받았습니다
오늘 조리중 물건을 상판위로떨어뜨려서 상판모서리가깨졌어요ㅠㅠ 전원들어오고 사용에는문제가없는데 깨진부분이점점 커질까, 나중에라도 문제가생길까 걱정됩니다 쓰다폭발하는건아닌지
이대로써도괜찮을까요? 혹시 유리상판만교체가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비용은얼마인가요? 속상합니다ㅠㅠ

카페 게시글
[Q&A]설치 문의
[기타 문의]
상판깨짐건으로 문의드려요
박아름
추천 0
조회 2,334
14.12.19 22:54
댓글 3
다음검색
첫댓글 그데로 사용 하셔도 됩니다 별 문제 없어요 상판 교체 비용은 40만 에서 45만 사이 입니다.
부분 조각이라서 별문제 없어요
네 감사합니다 조심해서써야겠네요ㅠㅠ
전기렌지 위에서 다른 전기작업 할 때 나무로 된 뚜껑을 덮어두면 좋겠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