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29:1) 하나님을 모시는 권능 있는 자들아, 영광과 권능을 주님께 돌려드리고 또 돌려드려라.
(시 29:2) 그 이름에 어울리는 영광을 주님께 돌려드려라. 거룩한 옷을 입고 주님 앞에 꿇어 엎드려라.
(시 29:3) 주님의 목소리가 물 위로 울려 퍼진다. 영광의 하나님이 우렛소리로 말씀하신다. 주님께서 큰 물을 치신다.
(시 29:4) 주님의 목소리는 힘이 있고, 주님의 목소리는 위엄이 넘친다.
(시 59:5) 주님은 만군의 하나님, 주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십니다. 깨어나셔서 모든 나라를 차별 없이 심판하시고, 사악한 꾀를 꾸미는 자들을, 불쌍히 여기지 마십시오. (셀라)
(시 59:9) 나의 힘이신 주님, 주님은, 내가 피할 요새이시니, 내가 주님만을 바라봅니다.
(시 59:17) 나의 힘이신 주님, 내가 주님을 찬양하렵니다. "하나님은 내가 피할 요새, 나를 한결같이 사랑하시는 분."
(시 89:1) 내가 영원히 주님의 사랑을 노래하렵니다. 대대로 이어 가면서, 내 입으로 주님의 신실하심을 전하렵니다.
(시 89:6) 저 구름 위의 하늘에서 주님과 견줄 만한 이가 누가 있으며, 신들 가운데서도 주님과 같은 이가 누가 있습니까?
(시 89:7) 하나님은 하늘에 있는 무리 모임에서 심히 엄위하시며, 주님을 모시는 자들이 모두 심히 두려워하는 분이십니다.
(시 89:8) 주 만군의 하나님, 누가 주님 같은 용사이겠습니까? 오, 주님! 주님의 신실하심이 주님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시 89:11) 하늘은 주님의 것, 땅도 주님의 것, 세계와 그 안에 가득한 모든 것이 모두 주님께서 기초를 놓으신 것입니다.
(시 89:15) 축제의 함성을 외칠 줄 아는 백성은 복이 있습니다. 주님, 그들은 주님의 빛나는 얼굴에서 나오는 은총으로 살아갈 것입니다.
(시 89:16) 그들은 온종일 주님의 이름을 크게 외치며, 주님의 의로우심을 기뻐할 것입니다.
(시 149:2) 이스라엘아, 창조주를 모시고 기뻐하여라. 시온의 주민아, 너희의 임금님을 모시고 큰소리로 즐거워하여라.
(시 149:5) 성도들아, 이 영광을 크게 기뻐하여라. 잠자리에 들어서도 기뻐하며 노래하여라.
가만히 생각해 봅니다. 하나님은 권능 있는 분, 거룩하신 분, 위엄 넘치는 분이십니다. 힘이 넘치시며 사랑이 넘치십니다. 엄위하신 분, 두려운 분이시기도 합니다. 하나님께서 세계와 그 안에 가득한 모든 것들을 창조하셨습니다. 그리고 신실하심으로 이 모든 것들을 다스리시며 운영하시니 그 놀라운 조화와 작동을 생각하며 우리 주 하나님을 찬송합니다. 그 권세와 능력과 신실하심을 생각하며 우리 주 하나님을 찬송합니다. 영광, 영광입니다. 권능이 영광이요, 사랑과 성실이 영광이요, 그 다스리심이 영광입니다. 영광의 하나님께 내가 경배합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