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8/22 방금 전에, 그 외에도 수시로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아이패드 미니 6
os 16.6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출시 초기부터 한달 간격 정도로 잘 되다가 갑자기 게스트로는 로그인을 못하게 됨
안드로이드는 그런적 없는데 ios만
자력으로는 icloud 없으면 복구 못함
휘발유도 아니고 왜 증발하는겁니까
강제 초기화 당하는 정확한 조건을 모르겠음..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증상 발생
위쪽에 id번호는 남아 있는데 로그인 선택지 나옴
이 상태에서 게스트 누르면 원래 계정이 아니라 신규계정으로 새로 시작함
재실행
계정 완벽히 증😜발
첫댓글 게스트 계정의 정보는 단말기에 저장되기 때문에,
기기를 변경하거나 게임 데이터를 삭제하면 계정이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기기를 변경하거나 게임 데이터를 삭제하지 않았음에도 계정이 초기화되었다면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 1:1 문의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