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Google에서 AR을 사용하여 가상으로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인플 루 언서 동영상에서 쇼핑 할 수 있습니다.
Snapchat 또는 Instagram 필터를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 AR (증강 현실)의 인기있는 사용 사례 중 하나가 예를 들어 립스틱이나 아이섀도의 다른 색조와 같은 가상 메이크업으로 외모를 바꾸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날 Google 은 Google 검색에서 AR 기반 화장품 시착 경험을 출시하면서이 공간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L' Oréal, Estée Lauder, MAC Cosmetics, Black Opal 및 Charlotte Tilbury와 같은 유명 브랜드와 협력하여 소비자가 다양한 피부 톤을 가진 다양한 모델 또는 심지어는 전면을 사용하여 메이크업 쉐이드를 시도 할 수 있도록합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마주 보는 카메라.
Google 은 뷰티 브랜드에 AR 기술을 제공하는 데이터 파트너 인 ModiFace 와 인기있는 YouCam Makeup 앱 및 기타 AR 미용 기술을 개발 한 Perfect Corp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
이제 소비자가 Google에서 특정 립스틱 또는 아이 섀도우 제품 (예 : "L' Oréal의 Infallible Paints Metallic Eyeshadow")을 검색하면 검색 결과 상단에서 가상 체험 쇼핑 경험을 보게됩니다. . 여기에서 다양한 피부 색조를 나타내는 모델 사진을 클릭하여 색조를 비교하고 적합한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직접 확인하려면 휴대 전화의 카메라로 확인할 수있는 또 다른 새로운 옵션이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에서 카메라 피드 하단에 다양한 음영이 표시되어 소셜 미디어 필터가 제공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 경험은 작년 에 출시 된 메이크업 시착을위한 YouTube의 AR 기능 과 유사합니다 .
Google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소셜 공유 목적으로 이미지를 아름답게 꾸미려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의 목표는 온라인 쇼핑에 대한 전반적인 투자와 물론 광범위한 온라인 광고 사업의 일환으로 판매를 목적으로 소비자를 브랜드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AR 시착 경험 자체는 광고 형식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Google에 따르면 참여 브랜드는 기능의 일부로 Google에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대신, 이는 더 많은 소매 업체에 Google 쇼핑 목적지를 개방하려는 Google의 움직임의 연속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쇼핑 탭은 유료 제품 목록으로 제한되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초 구글 은 쇼핑 탭에있는 소매 목록의 대부분을 무료로 만들 것이라고 발표 했다 .
이러한 움직임은 전염병으로 인해 실제 소매점 폐쇄로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치고있는 소매 업체에게 중요한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하지만 구글은 이타적인 이유로 변화를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쇼핑을 유료 광고로 제한함으로써 Google의 쇼핑 검색 결과도 제한되었습니다. 또한 종종 재고가없는 품목으로 이어 지거나 다른 데이터 품질 문제가있었습니다. 한편 아마존은 구글의 광고 수익을 줄이겠다 고 위협하면서 광고 사업을 확대하고 있었다.
또한 오늘날 많은 젊은 소비자는 Google에서 전혀 쇼핑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제품에 대해 알아 낸 다음 소매 업체로 직접 연결되는 링크를 클릭하여 구매하거나 앱을 떠나지 않고 Facebook 또는 Instagram과 같은 소셜 플랫폼에서 직접 거래하기도합니다.
구글은 오늘도 인플 루 언서 중심의 쇼핑 시장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AR 시범 외에도 Google은 이제 미용, 의류, 가정 및 정원 애호가와 전문가의 추천을 표시하며 Google 쇼핑에서 찾은 동영상에서 좋아하는 제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예를 들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 Jonet의 메이크업 룩이나 Homesick Candles의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해 들을 수 있습니다 .
이 기능은 Google의 사내 인큐베이터 인 Area 120을 졸업 한 제품인 Shoploop 에서 제공됩니다 . Facebook, Instagram 및 최근에는 TikTok의 비디오 기반 쇼핑 노력과 경쟁합니다 .
이 런칭 은 매장 폐쇄와 재택 근무 생활 방식뿐만 아니라 얼굴이 절반 일 때 화장을하는 것이 그다지 말이되지 않는 유행병 으로 뷰티 브랜드 판매가 침체 된 시기에 도착 합니다. 가면 아래에 있습니다.
새로운 AR 시범 및 인플 루 언서 동영상은 iOS 및 Android의 Google 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