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입니다.
못된 놈에게 사기를 당해 빚을 많이 져서 갚아야 하는데 당분간 법원일을 봐야하기 때문에 어디에 취직하기는 힘들 것 같고 그래서 대리운전을 해볼 생각입니다. 사기사건을 해결하기 전까지는요..
물론 여성으로서 대리운전이라는 직업이 힘들거라는 각오는 하고잇습니다.
죽을생각까지 해보았으니 죽을 각오로 무엇이든지 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에 와서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업체를 좋은곳을 정해야 피해가 적다고 해서요 고수님들에게 조언을 좀 듣고자 합니다.
저는 광주 광역시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도 믿을만 한 업체 추천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댓글 광주에는 뭐 딱히 수도권처럼 나쁜 업체는 없습니다..지역신문인 사랑방에 대리기사모집 광고도 항시 있으니 참조하셔서 한군데 전화하여,
방문 기사등록 하시면 됩니다...광주에는 초보자가 사용하기 편한 프로그램은 인성플이 괜찮고, 그외 로지와 드래곤 이렇게 3개사의 대리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힘내십시요...^^
답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월급제로 운영되는데가 있습니다.여기는 필히 피하시기 바랍니다.그리고 보험 하나로 다른 프로그램도 사용할수 있습니다.윗분이 말씀 하셨듯이 인성프로그램이 초보에게는 가장 편리 할겁니다.
월급제하는데 피해야할 이유를 설명해주시면 광주초보님들께서 참고가 될것 같은데.. 전 서울이라..
광주에서 월급제로 일하는곳이 몇군데 있습니다만... 8시부터새벽2시까지는80~90만원 ...8시부터새벽4시까지는 120~130정도 입니다.그시간이면 놀면서해도 130~180 정도는 수입됩니다. 그리고 휴일을 제외한날 2~3일 쉬기라도 한다면 50~60정도밖에 수입이 안됩니다.
답변주시 모두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생초인 저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아데노바이러스님/삐리리님/한결님/청솔님 모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