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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자 주: 출시 지연 후 12월 5일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나노 랙스의 주교 에어록 모듈은 케네디 우주 센터의 NASA 우주 정거장 처리 시설 내에서 발사 준비를 합니다. 신용: NASA/글렌 벤슨
나노 랙에서 개인 자금 에어 록은 스페이스 엑스화물 드래곤 캡슐의 트렁크에서 이번 주말 국제 우주 정거장에 머리, 상업 공간 개발을위한 또 다른 이정표에 과학 실험에 대한 궤도 실험실의 용량에 추가.
휴스턴에 본사를 둔 Nanoracks가 소유한 비숍 에어록 모듈은 플로리다에 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발사를 기다리는 스페이스 엑스 드래곤화물선의 압박되지 않은 화물 요소 내부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날씨가 허락하는 날씨, 자동화물 임무는 팔콘 9 로켓 의 상단에 패드 39A에서 이륙 할 예정이다 11:17 a.m. EST (1617 GMT) 일요일. 스페이스 엑스는 팔콘 9 부스터의 다운 레인지 복구 지역에서 악천후로 인해 발사 시도 토요일을 불렀다.
드래곤 화물 선은 우주 정거장의 7인 승무원을 위한 약 3톤의 신선한 음식, 물자 및 실험 외에도 최초의 상업용 에어록 모듈을 궤도 전초 기지에 제공할 것입니다.
"이것은 국제 우주 정거장에 대 한 첫 번째 상업 모듈 될 것 이다, 설계 하 고 나노 랙에서 구축," 브록 하우, 주교 에어 록에 대 한 회사의 프로젝트 매니저 말했다. "우리는 약 5년 동안 에어록 작업을 해왔습니다."
비글로우 항공우주의 확장가능한 BEAM 모듈은 상업 회사에 의해 개발되었지만, BEAM은 NASA의 후원하에 우주 정거장에 발사되었습니다.
종 모양의 모듈은 직경 6.9피트(2.1미터) 및 길이 5.8피트(1.8미터)의 작은 옷장 크기입니다. 그 크기는 드래곤화물선에 트렁크의 크기에 의해 제한되었다, 우주 정거장에 큰 외부 페이로드를 페리 할 수있는 유일한 우주선.
미 항공우주국(NASA)에 따르면 지원 하드웨어를 포함하여 에어록의 무게는 발사 시 약 2,400파운드(1,090kg)에 달한다.
나노랙스의 마이크 루이스 최고 혁신 책임자는 "(용의 트렁크의) 볼륨이 1인치 더 크다면 에어락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사람들이 올라갈 수 있을 만큼 큽니다."
Nanoracks는 에어록을 사용하여 장비를 우주 정거장 안팎으로 이동시켜 현재 일본 키보 실험실 모듈 내부의 에어록에서 제공하는 유사한 기능을 확장할 것입니다.
나노랙스 기술자들은 10월 케네디 우주 센터의 NASA 우주 정거장 처리 시설 내부의 비숍 에어록 모듈에서 일하고 있다. 신용: NASA/킴 시플렛
카고 드래곤이 일요일을 이륙한다고 가정하면 스페이스 엑스 보급선은 1:30 p.m. EST (1830 GMT) 월요일에 도킹을 위해 우주 정거장에 접근하여 연구 실의 하모니 모듈의 정점에 도킹 포트 또는 우주 를 향한 측면을 목표로합니다.
이번 주말 출시를 위한 드래곤 세트는 스페이스 엑스의 승무원 드래곤 우주 비행사 페리 선박을 기반으로화물 캡슐의 새로운 디자인의 첫 번째입니다. 업그레이드된 드래곤(Dragon 2)은 더 많은 장비를 역으로 운반하고, 더 오랜 시간 동안 비행할 수 있으며, 태평양이 아닌 대서양에서 튀어나와 시간에 민감한 생물학적 표본을 과학자들에게 돌려보낼 수 있습니다.
우주 정거장에 도착한 지 며칠 이내, 캐나다가 제작한 로봇 팔이 드래곤의 트렁크에 손을 뻗어 비숍 에어록 모듈을 꺼냅니다. Canadarm 2는 평온 모듈 끝에 사용하지 않은 베딩 포트에 주교 에어록을 배치합니다.
우주 비행사는 우주 정거장과 새로운 모듈 사이의 압력을 균등화하고 누출 검사를 수행한 다음 에어록에 들어가 케이블을 연결하여 새로운 출입구를 역의 전력 및 통신 시스템과 연결합니다.
나노 랙 관계자는 로봇 팔드래곤 트렁크에서 주교를 추출 한 후 일주일 이내에 에어 록이 작동 할 준비가 될 것으로 예상말한다.
루이스는 최근 스페이스플라이트 나우와의 인터뷰에서 "에어록은 그 유틸리티에서 매우 간단하다" 고 말했다. "우주 정거장에 장착되는 오픈 컵일 뿐입니다. 우리는 역에 해치를 사용하므로 복잡한 메커니즘과 전자 장치가 이미 많이 있습니다."
나노랙과 다른 사용자는 현재 일본 장비 에어록에 의존하여 역 내부 오두막과 단지 외부의 공기없는 환경 사이에 실험과 작은 위성을 전송합니다.
"약 5년 전, Nanoracks는 더 큰 에어록에 대한 고객 및 시장 수요에 대한 필요성을 확인했으며, Kibo보다 조금 더 자주 열 수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하우는 기자들과의 사전 출시 컨퍼런스 콜에서 말했다.
일본 기보 모듈의 에어록은 슬라이드 테이블과 함께 작동하며, 우주 비행사들은 우주 정거장 밖에서 전송할 장비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Kibo 에어록은 전자 레인지 크기에 대한 장비를 전송할 수 있지만, 우리가 구축한 이 새로운 Nanoracks 에어록은 냉장고 또는 냉동고 크기의 무언가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키보 에어록의 약 5배 크기입니다."
비숍 에어록의 내부 구획에는 우주 비행사가 모듈 내부에 실험과 작은 위성을 배치하는 데 도움이되는 트랙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우주 비행사가 해치를 닫고 공기가 에어록에서 펌핑되어 역의 로봇 팔이 주교를 정박지에서 제거하고 모듈을 우주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에어록은 실험을 저지구 궤도의 혹독한 열 및 진공 조건에 노출시켜 Nanoracks 고객이 지구 이미징 카메라, 우주 과학 기기 및 새로운 기술을 시험해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우주 비행사들은 또한 로봇 팔 의 끝에 배치주교 내부에 작은 위성을 탑재 할 수 있습니다.
주교는 최대 709 파운드, 또는 321 킬로그램의 위성을 수용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현재 역에 있는 Nanoracks 배포자는 최대 220파운드 또는 100kg의 위성용크기입니다.
아래 의 Nanoracks 애니메이션은 우주 정거장의 로봇 팔이 평온 노드의 집 안팎에서 모듈을 이동하면서 주교 에어록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보여줍니다. (편집자주: 애니메이션은 2018년에 만들어졌으며, 현재 은퇴한 스페이스엑스 드래곤 화물 차량에 도착한 비숍 모듈을 보여줍니다.)
Nanoracks에 따르면 에어록은 10년 동안 연간 최소 10번의 압력 주기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비숍 운영의 흐름은 고객의 요구, 로봇 팔의 가용성 및 승무원 워크로드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우리는 또한 에어록에서 페이로드를 호스팅할 수 있는 외부 탑재하중 마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어록 내부에 페이로드를 호스팅할 수도 있지만(우주 정거장)에 정박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과학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 다양한 볼륨및 과학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 다양한 탑재하중 전력 및 데이터 기능을 탑재하여 에어록에 탑재되어 ISS에서 정말 멋진 과학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비숍 에어록은 엔지니어가 검사 및 수리를 위해 단지 내부에 가져올 수 있는 대형 우주 정거장 하드웨어 장치에 적합할 만큼 큽습니다. 그런 식으로 에어록을 사용하면 우주 비행사가 역 밖에서 수행해야 하는 우주 유영의 수를 줄일 수 있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지금까지 나노 랙스는 NASA와 유럽 우주 국에 주교 에어록을 사용하기로 등록했습니다.
NASA는 6개의 에어록 사이클을 미리 구매했으며, 추가로 4가지 용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SA는 5개의 에어록 사이클에 대해 나노랙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NASA와 ESA가 우주 정거장에서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기회를 활용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라고 Nanoracks의 CEO 제프리 맨버(Jeffrey Manber)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공공- 민간 파트너십이 작동하는 방법입니다,"Manber는 성명에서 말했다. "NASA와의 우주법 협정을 통해 주교 에어록이 살 노드 3(평온 모듈)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하드웨어에 대한 납세자 기금을 사용하지 않고 주교 에어록에 민간 자금을 지원했으며, 미국과 유럽 정부 모두에게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ISS가 최적의 생산성 수준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우주비행사는 일본 의 Kibo 실험실 모듈 내부의 장비 에어록과 함께 작업합니다. 신용: NASA
NASA는 내년 한 해 동안 주교 에어록을 사용하여 우주 정거장의 쓰레기를 제거할 계획입니다. 우주 비행사들은 에어록 내부에 쓰레기와 불필요한 장비를 벼락을 치고, 에어록은 쓰레기 용기를 궤도에 방출하여 몇 주에서 몇 달 안에 지구 대기권으로 재진입하는 동안 타버릴 것입니다.
루이스는 "화려하지는 않지만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GITAI라는 일본의 로봇 회사도 내년에 주교 에어록 내부에서 작은 로봇 팔을 테스트할 계획입니다.
루이스는 나노랙스가 주교 에어록 개발에 1,500만~3,000만 달러를 투자했다고 밝혔다. 여러 개의 우주 정거장 모듈을 제작한 탈레스 알레니아 스페이스 오브 이탈리아는 에어록의 압력 쉘을 조작하고 발사 전에 최종 복장을 위해 휴스턴의 나노랙스에 하드웨어를 전달했습니다.
"에어록은 또한 나노랙스(Nanoracks)에서 상업적인 우주 정거장인 우리의 목표를 향한 다음 단계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이를 통해 상용 우주 정거장의 최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엔지니어링 역량과 회사 내 의 제조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많은 역량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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