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서보현기자] "가족여행 다녀왔습니다"
탤런트 이요원(31)도 엄마였다. 그리고 한 남자의 아내였다. 2003년 결혼 이후 단 한 번도 가족과의 모습을 언론에 노출시킨 적 없던 이요원. 결혼 9년 동안 철저히 배우로 살아온 그였지만, 작품 밖에서는 자상한 엄마였고 다정한 아내였다.
이요원이 지난 3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프로골퍼인 남편 박진우(37), 딸 박에린(8) 양과 함께였다. 드라마 '49일'을 끝내고 가족과 함께 해외로 여행을 다녀오는 길이었다. 남편과 함께 카트를 밀고 들어오는 이요원은 수수했지만 그 어느 때보다 빛났다.
'디스패치'가 이요원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단독으로 포착했다. 결혼 이후 가족과 함께 카메라에 잡힌 건 이번이 처음. 일상에서 만난 '아줌마' 이요원은 소탈했다. 신비주의는 없었다. 여느 엄마처럼 아이를 챙겼고, 여느 아내처럼 남편을 뒤따랐다.
사실 이요원의 결혼 생활은 여러가지 소문을 낳기도 했다. '가족 이야기 절대 사절'이라는 그의 원칙이 이상하게 해석되기도 했다. 하지만 실제로 본 이요원과 가족은 행복했다. 웃음이 끊이지 않았고, 대화도 멈추지 않았다. '루머'가 '낭설'임이 확인되는 순간이었다.
우선 딸에 대한 사랑이 넘쳤다. 이요원은 에린 양을 옆에 두고 걸었다. 딸의 애교에 함박 미소를 짓기 일쑤. 에린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오랜 비행으로 지칠 법도 한데 모녀의 수다에는 막힘이 없었다.
남편인 박진우 골퍼는 그런 모녀의 모습에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출국장 밖으로 나올 땐 먼저 방향을 잡으며 아내와 딸을 에스코트했다. 공항 밖에서는 짐꾼을 자처했다. 대기 중인 차량에 아내와 딸을 태운 뒤 나머지 정리를 했다.
가족의 소탈함은 패션에서도 엿볼 수 있었다. 이요원은 헐렁한 스트라이프 롱티셔츠에 레깅스를 매치했다. 모자와 운동화로 편안함을 더했다. 화장은 전혀 하지 않았고, 헤어도 내추럴했다.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었던 소박한 스타일이었다.
박진우 골퍼와 에린 양의 스타일도 소탈했다. 박진우 씨는 넉넉한 사이즈의 티셔츠와 반바지를 입었다. 캡모자와 플리플랍으로 전형적인 바캉스룩을 보였다. 에린 양은 리틀 이요원이었다. 화이트 셔츠에 핑크 레깅스를 입었다. 분홍으로 맞춘 플리플랍은 깜찍했다.
현재 이요원은 드라마 '49일' 종영 후 휴식기를 보내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는 중이다. 그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몇 안되는 여배우 중 한 명. 결혼과 출산으로 이전보다 성숙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사진=김용덕·이호준기자>
우아..........
딸진짜많이컸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잘생겼다ㅏㅏ.........................근데 애가 8살이라니........대박......
애기 다리봐...
8살인데 저ㅓㄹ케 커?? 쟤도 이쁘겟지..ㅎㅂ
와..훈훈한 가족
엄마가 이요원.....................하...........ㅋ
와 딸이 저렇게 컸어?! 대박이네
와 애기 대박 많이 컸어...
이요원 결혼전에 잘나가지않았어?? 그 푸른안개인가? 이거찍을때 잘나갔던걸로 기억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딸.......진짜 컸다 ㅋㅋㅋㅋㅋㅋㅋ
남편존나훈남미다ㅋㅋㅋㅋㅋ게다가 돈도그리많대ㅋㅋㅋㅋㅋㅋ
벌써9년차야???????????????? ㅅ;긴 삘,디
골격 진짜 엄마 닮았다..
딸 벌써부터 기럭지가ㅋ
이요원은 이제 애 더 안낳으려나?
헐...쟤 결혼했었어????????????????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 뭔가 나도 동감해 ㅋㅋ 이요원 신인시절부터 굉장히 좋아했는데 결혼이후에 컴백하면서 돌아올때 뭔가 굉장히 대스타급으로 나왔어 ㅋㅋㅋㅋ 뭐 전략이 좋았던건지 어쨌던건진 모르지만 아무튼 ㅋㅋㅋ 좀 그런 경향 있었어 ㅋㅋ
나이차이 좀 나는 언니 여동생 같다 엄마라니.......
와 진짜 디스패치 대단하네...........ㄷㄷ
딸많이컷네..
9년 ?? 우왕 ㅋㅋㅋ
애기 엄청 커 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컸다잉
이요원은 꼭 이모나 언니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진짜크다..................뭔가어색어색..
우와... 저렇게 큰 애가 있었어????
남편 훈훈하다 ㅠ_ㅠ ㅇㅣ요원도 되게 수수하게 갔는데 예쁘다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222222222222
33333 중간에 흠...
헐 화장 안 해도 예뻐 현기증 나.........
벌써 9년이나됐어...?
헐???????????????????/뭐야 완전신기해 뭔가 처녀처럼생겼는데 애가 참 크다잉
무슨 아줌마가 몸매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편잘생겨따!ㅋㅋㅋㅋㅋㅋㅋ이요원은진짜애엄마안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패션70할떄 딸사진 보고 진짜귀엽다생각했는데
우와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 모습도 보고싶어
딸의 현재 모습의 얼굴이 보고 싶허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남편멋있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편잘생겻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이혼한줄 알았는데 아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언니 원정출산해서 존나 욕먹었는데 딸낳아서 꼬숩다 이캣는데
딸이 많이컸군영
우와 딸 엄청 컷네ㅋㅋ